Friday, August 26, 2016

교육 계획 템플릿 보험






+

최적의 마케팅 예산이 큰 것은 아니지만 마케팅 전략, 그들은 사업을 생성하기 위해 그들이 마케팅에 돈을 지출해야한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이상은 네 가지 마케팅 활동을해야합니다. 첫 번째는 광고가 옐로우 페이지뿐만 아니라 지역 산업 무역 저널에 모두 배치됩니다 광고됩니다. 두 번째 마케팅 노력은 사라의 산업의 모든 연락처를 활용, 네트워킹됩니다. 세 번째 활동은 지역 무역 박람회에 참여합니다. 마케팅의 마지막 소스는 로컬 관점의 고객을위한 다이렉트 메일 캠페인이다. 영업 및 마케팅 프로 성공적인 마케팅 계획의 예를 수십 실용적인 아이디어와 좋은 모델을 가져옵니다. 미션 이상적인 비즈니스 지원의 임무는 최고의 비즈니스 지원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유치하고 고객을 유지하기 위해 존재한다. 우리는이 격언을 준수하면, 모든 다른 장소에 빠질 것입니다. 당사의 서비스는 고객의 기대를 뛰어 넘는 것이다. 마케팅 목표는 반복 고객을 늘립니다. 고객 확보 비용을 줄입니다. 원치 않는 서비스 요청의 증가에 의해 정량화 브랜드 가치를 생성합니다. 올해 하나의 말 재무 목표 수익성. 안정, 지속 가능한 성장. 2 분기 교육 비용을 줄이십시오. 이 같은 스테이트 팜과 같은 보험의 한 종류에 대한 에이전트입니다 : 표적 시장은 지원 서비스를 필요로 보험 시장은 두 개의 세그먼트 독점 에이전트로 나눌 수 있습니다. 에이전트는 모든 다른 국가 농장이 제공하는 보험의 종류 만 스테이트 팜 보험을 판매 할 예정이다. 여기의 선택이 제한되어 있지만, 단독 제제의 장점은 어느 임의의 제 문제가있는 경우가 일반적으로 좋다고 회사에 매우 강한 관계를 가지고있다. 보험 중개사 :이 에이전트는 어느 한 보험 회사와 독점 계약을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여러 회사에서 보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 세트의 최대의 장점은 단지 보험의 하나의 브랜드를 판매하는 에이전트보다 서비스 제공의 넓은 범위를 제공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위치 이상적인는 레이튼 지역에서 가장 경험이 풍부한 보험 서비스 지원 기업으로 자리 매김 할 것이다. 이 위치는 경쟁력을 활용하여 달성됩니다. 최적의 경쟁력은 보험의 특정 깊은 산업 지식이다. 이러한 특정 기술이 시장에 많이 배제 할 필요하지만, 시장의 작은 부분은 매우 매력적인한다. 이 깊은 산업 지식은 독립적 인 보험 에이전트로 보냈다 사라의 오년을 기반으로합니다. 사라는이 지적 자본의 전부를 수집하고 조직의 지식을가되도록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처리합니다. 이 방법은 다소 지원 서비스 산업 표준에 대하여 역방향이다. 일반적으로, 회사 소유자의 배경은 지원 인력 산업에서입니다. 그런 다음 서로 다른 고객의 산업 지원 담당자의 숙련도를 적용합니다. 사라는 보험 업계의 복잡한 후 지원 기관의 훨씬 더 복잡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녀의 이론적 근거는 그녀가 제공되는 기본 산업에 대해 배울 필요보다 훨씬 빠른 지원에 대해 알고하지 않는 몇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라의 산업 액세스뿐만 아니라 네트워킹에 대한 가치가있다. 업계에서 시간을 보낸 데, 사라는 에이전트 많은 강력한 관계를 개발했다. 이러한 관계를 설립 한 것은 지원 서비스를 기반으로 관계 전문 보험 관계를 변환하는 시도에 대한 의미가 신뢰 결합을 생성합니다. 전략 단일 목표 6 년 내 시장 점유율의 대부분을 지휘 사용할 수있는 가장 효율적인 지원 서비스로 최적의 위치입니다. 마케팅 전략은 고객 충성도 및 추천 건물을 향해 마지막으로 고객 기반 및 작업을 한 후,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한 고객 인지도를 개발하기 위해 처음으로 노력할 것이다. 이상적인 의사 소통을 추구하는 메시지는 전례없는 산업 지식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상은이 통신 할 수있는 몇 가지 방법을 사용합니다. 첫 번째 방법은 광고 캠페인이 될 것입니다. 이 캠페인은 다양한 소스를 활용합니다, 모두 옐로우 페이지뿐만 아니라 산업 저널. 통신 번째 방법은 사라 업계의 관계에 기초하여, 네트워크한다. 세 번째 방법은 로컬 에이전트 및 브로커의 대부분을 유치하는 지역 전시회에서 참여있을 것입니다. 통신의 마지막 방법은 지역 보험 에이전트 및 브로커을 대상으로 직접 메일 캠페인이다. 메일 캠페인은 최적의 서비스 제공에 대한 정보와 잠재 고객을 모두 제공합니다. 마케팅 믹스에 최적의 마케팅 믹스는 가격, 유통, 광고 및 홍보, 고객 서비스에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격 : 가격 책정 방식은 다른 지원 서비스 제공에 경쟁 상대가 될 것입니다. 유통 : 서비스가 고객이 선호하는 중 작동 또는 최적의 사무실에서 고객의 장소에서 제공됩니다. 광고 및 프로모션 : 다중 계층 마케팅 캠페인은 가시성과 자본을 생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고객 서비스 : 지멘스와 L. L. 콩 같은 회사는 고객 서비스를 벤치마킹되며, 관리자는 이러한 야심 찬 목표 달성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마케팅 조사는 마케팅 조사의 주요 소스는 사라 설계 및 촉진 포커스 그룹의 시리즈에서 생성되었습니다. 참가자들은 사라의 보험 업계 경험에서 연락처를 네트워킹 하였다. 각각의 포커스 그룹 5-7 참가자 한 영상 전체의 이벤트를 기록하기 위해 녹화 하였다. 포커스 그룹은 모든 참가자가 특정 질문뿐만 아니라 자유 흐름 토론이 있었다 구조화되지 않은 섹션을했다 구조화 된 형식을 가지고 있었다. 그룹은 잠재 고객의 정보의 풍부한 이상적인를 제공했다. 이미 보유 가정을 확인 정보의 일부는 다른 정보는 이상적이 모르고 있지만, 아주 유용 것들이었다. 전반적으로, 포커스 그룹은 매우 유용했다. 이상적인 18 개월 이내에 다른 포커스 그룹을 할 계획이다. 이 주제의 교육 계획을 설계하고 학습 목표 섹션은 또한 또한 설계 교육 및 개발 계획 관련 게시물이 다음 블로그를 참조하십시오이 현재 페이지의 기사뿐만 아니라 설계 교육 및 개발 계획 관련 라이브러리의 블로그를 참조 포함합니다. 다양한 게시물을 볼 수있는 블로그의 페이지를 스캔합니다. 또한 블로그에있는 게시물의 하단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블로그는 다양한 무료 관련 리소스에 연결합니다. 설계 단계의 목적은 당신의 교육 계획을 설계에 대한 준비가 함께 체계적인 교육 설계의 필요성 평가 단계에서 확인 된 전반적인 목표를 달성 할 학습 목표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학습 목표 및 전반적인 교육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수행해야 할 것이다 학습 활동 (또는 방법)를 식별합니다. 학습 시스템 설계 (ISD)와 에디 - 이 항목의 지침을 통해 진행하기 전에, 독자는 첫 번째 공식적이고 체계적인 공식 교육 프로세스에서의 교육, 특히 에디 모델에 대한 정보를 검토 혜택을 누릴 것입니다. 식별 교육 목표 : 그런 훈련의 에디 모델 체계적인 계획의 첫 번째 단계의 내용을 검색, 교육 평가 및 분석을 필요로한다. (이 설계 단계는 에디 모델의 두 번째 단계입니다.) 또한, 문서가 있습니다, 전체 가이드 라인은 당신의 교육 계획을 설계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훈련 계획을 개발하기 위해 안내하는 계획을 훈련에 대한 다양한 주제의 지침을 응축. 그 문서는 또한 당신의 계획의 다양한 측면을 문서화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귀하의 교육 계획을 설계 할 수있는 프레임 워크를 제공합니다. 목표는 학습자가 이러한 과정, 웹 세미나, 자율 학습이나 그룹 활동으로, 학습 경험을 착수에서 수행해야 할 새로운 지식, 기술과 능력을 지정 배우기 학습 목표를 디자인합니다. 학습 목표의 모든 성취는 교육 및 개발 경험 (들)의 전반적인 교육 목표를 모두 달성 될해야합니다. 방법 / 활동, 학습 및 평가 활동의 증거를 학습, 맞춤, 크기 및 다음 표는 학습 목표는 (요구 사항 평가 단계에서 확인) 교육 목표와 관련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학습 목표의 약관을 이해합니다. 당신은 예를 들어, 당신의 훈련 계획을 구현함으로써 달성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전반적인 결과 나 기능, 당신은 예를 들어, 이 계획의 학습 활동의 결과로 할 수있을 것입니다 무엇 1. 패스 수퍼바이저 자격 시험은, 1. 전시는 문제 해결의 기술을 필요 의사 결정은 학습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예에서 무엇을 할 것 인 위임 2. 전시 필요한 기술을 기본 감독 2에 주소 하나 등 달 4. 학습 활동 중에 생성 증거를 특정 직원에게 중요한 결정 3. 대리인을 포함하는 큰 문제를 과정을 완료하십시오 - 이 사람이 듣고 볼 수있는 결과는 예를 들면, 1 코스 학년 2. 문제 해결과 의사 결정의 서면 평가는 학습 목표의 여부 예 달성 여부를 체결하기 위해 증거의 질 3. 등의 평가와 판단을 접근, 읽기, 냄새를 느낄 학습자가 학습 목표 설계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에게 잘 작성 학습 목표의 자연을 전달하기 위해, 다음의 예는 학습 목표의 본질을 전달하기 위해 제공됩니다. 예 단어에 대한 단어 학습 목표 등을 채택로서 예는 제공하는 것은 아니다. 트레이너 및 / 또는 학습자는 전반적인 교육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자신의 학습 목표를 설계해야하며, 학습 선호하는 전략을 일치. 학습 목표의 항목은 굵은 기울임 꼴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학습 목표는 바로 아래 번호가 매겨집니다. 주제 : 통신 1. 통신 (언어 및 비 언어) 및 활성, 공감 듣기의 네 가지 기본 원칙을 설명한다. 통신 3. 목록 상자에게 긍정적 인 작업 환경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직원의 참여​​를 장려 적어도 네 가지 의사 소통 능력에 2.outline 네 장벽과 다리. 주제 : 1. 멘토링 3. 학습 요구, 감독 계획과 보상을 수행하는 직원과 연간 계획을 수립 직무와 성능을 비교하여 2. 개요에게 직원과 최소 5 구체적인 학습 목표를 직원에게 작업 설명에서 기본 직무 및 기준을 설명 주제 : 2. 계획을 주민의 요구에 다섯 전략 회의에 집중하는 것은 자주 언어 및 비 언어 적 격려를주고 보상 3. 가능한 해결 방법을 묻는 직원과 특정 성능 문제를 파악하고 해당 직원에 대한 효과적인 코칭 1. 상태 적어도 세 가지 작업 기대 함께 성공적인 결과 주제를 측정하는 방법을 결정합니다. 가치와 인식이 직원에 대한 통신이 3 메이크업 사용할 수에 미치는 영향의 감사를 전시하는 자신의 방법을 선택하고 작업 팀 2에 새로운 직원을 통합을위한 문화 다양성 1. 계획 실행 가능한 전략 증가 세계 지식 및 문화 정보에 대한 학습 기회의 시리즈 주제 : 직원 2의 시간 관리 1. 목록 작업의 기대는 직원과 임시 일정을 만들 상주 관리 (3)의 작업을 우선 순위에 사용할 수있는 도구를 제공하기위한 주제 이러한 사실에 기초하여 관심 : 분쟁 해결 1. 적어도 다섯 가지 기본 원리를 설명 스트레스 관리 1 : 공감 통신은 충돌 2. 현재 일선 지도자들에게 진보적 인 분야에 대한 정책을 개발 분쟁 해결 3. 다른 직원들과 작업이 현재 일선 지도자 주제에 어떻게 작동하는지 설명 할 수있는 권한과 기대를주는 정책을 개발하고 처리하기 . 목록과 너무 많은 스트레스와 관련된 주요 증상과 행동에 대한 기본 지침에 대한 직원 교육을 스트레스 수준 (4)을 줄이기 위해 작업 교대시 사용뿐만 아니라 가정에서 할 수 있습니다 2. 개요 3-5 스트레스 관리 전략 3. 목록 빠른 전략 직원을 인식 지원 작업 팀 항목을 구축 : 통신 기술 / 문화 1. 가르쳐 다른 문화적 접근법과 생활 스타일에 대한 서로 직원을 접근 2. 문화의 차이가 긍정적으로 검토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세 단계를 확인하고 3. 학습 첨가제 적어도 세 문화적 차이와 관행이 필요한 주민 치료를 방해 할 때 문제의 방법은 해결. 팀 작업 / 1. 3. 접근 방식을 평가하고 결과의 주제에 따라 수정을 직원의 입력에 따라 기본 문제 2. 메이크업 직원 할당의 식별을 포함하는 문제 해결에 세 가지 방법을 배울 권한과 책임을 포함하여 작업 기대 / 조정 : 주제 목표 설정을 : 긍정적 인 작업 환경 / 긍정적 인 보상은 1. 2. 각 다른 주제에서 배우는 4 가지 기술 리더들이 헌신과 협력 3. 관련하여 직원의 치료 및 직원을 돕기 위해 적어도 다섯 가이드 라인을 개발 육성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기술 효과적인 팀의 특성을 파악 / 공연 리뷰 1. 직원과 구체적인 목표를 설정하는 가이드 라인을 개발하고 직원 (그들이 이러한 목표 2. 3. 목표 달성을 향해 효과 관찰 및 피드백을위한 가이드 라인을 개발 경력 사다리를 통해 교육 목표를 추구하는 직원을 장려 정책을 개발 충족하기 위해 계획하는 데 도움이 ) 주제 : 건설적인 비판 / 처벌 1) 행동의 명확한 기준을 설정하고이 기​​준을 누구의 성능 마음의 윈 - 윈 프레임 우려 (인 직원에 접근 2. 목록 방법을 만날 때 인식하고 보상 직원 3. 공감 통신을 학습하는 것이 목표 보통 달성해야 하는가 어떤 순서 관련성, 정렬, 순서 및 테스트 용이성 1. 학습이 학습에 빌드에 대한 귀하의 학습 목표를 분석 일선 지도자들이 솔루션에 대한 충돌 / 건설 통신 및 도움말 계획을 처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방법을 설명합니다. 새로운 영역을 학습하기 전에 특정 지식의 영역과 기술을 습득하는 것이 유용 할 수 있습니다. 2. 목표 이제 당신은 당신의 교육 계획을 설계 할 수있는 프레임 워크에서 학습 목표를 적어 읽기 다시 전반적인 교육 목표 (들)을 달성 할 것이다. 목적을 달성하는 가장 좋은 학습 활동을 무엇 3. 방법은 예를 들어, 학습자 특정 학습 스타일에 맞는 마십시오. 독서, 일을하거나 듣기는 방법이 너무 쉽게 액세스 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방법, 예를 들어, 실제 학습 기회를 활용하십니까, 자신의 스타일을 스트레칭 마십시오. 온 - 더 - 직업 교육 기회, 직장에서 발생하는 실제 문제를 사용, 사용 프로젝트 및 작업 노트에서 프로그램은 학습 활동은 항상 일대일 기초 학습 목표와 일치 할 것이다. 당신은 다음 링크, 학습의 일부 일반적인 방법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직장 및 학습 스타일 재고의 학습의 새로운 방법.) 4. 활동이 정기적으로 서서 훈련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해 문의하기 위해 시간을내어 혜택을 누릴 것입니다 학습자의 학습에 대해 지속적인 반사를 포함합니까, 그들이 학습 무엇인가 무엇을, 어떤 경우, 변경해야합니다. 반사 기술은 삶과 일에 지속적인 학습을위한 중요합니다. 개인 학습 저널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 당신은 당신의 교육 계획을 디자인하는 프레임 워크의 학습 활동을 적어 다시 읽어. 5. 당신의 계획으로 설계하는 어떤 결과에 대한 아이디어를 들어 생산 될 것이다 학습 어떤 결과 나 증거, 수단 등 학습자의 결과의 샘플 학습 확인을 참조하십시오. 지금 당신은 당신의 교육 계획을 디자인하는 프레임 워크 학습의 당신의 증거를 쓸 준비가. 학습 목표의 각각은 이상적을 도달했는지 확인 것인가 6. 학습은 교육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기술의 분야에서 강력한 전문 지식을 가진 사람에 의해 평가된다. 지금 당신은 당신의 교육 계획을 디자인하는 프레임 워크에서 평가자를 쓸 준비가. 7. 어떤 비용은 개발과 당신의 계획은 당신이 당신의 훈련 계획을 디자인하는 프레임 워크에 섹션을 업데이트 할 수있다 등의 시설, 기술, 인력, 특수 전문 지식에 대해 생각 구현과 연결됩니다. 8. 윌 학습자가 학습 설계 교육 객실 동안 시간과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방법 (교실) 사업 지원 보험 사업 계획 요약 이상적인 비즈니스 지원은 보험 산업을위한 풀 서비스 지원 기관입니다. 이상적인 보험 에이전트에 대한 맞춤형 지원 서비스의 넓은 범위를 제공합니다. 이상적인 몇 가지 제품을 전문으로하지만, 거의 모든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지원 서비스 시장은 경쟁이 치열하지만,​​ 대부분의 기업은 제너럴 있습니다. 이상적인 보험 틈새 시장에 집중하여 눈에 띄는 것입니다. 이상은 두 개의 강력한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는 보험 산업에 대한 지식이다. 사라 Helpinghand, 소유자, 보험 에이전트로 일하고 이전 이상적인 5 년을 보냈다. 이 경험은 한심하다. 또한, 사라의 이전의 보험 관계를 기반으로 네트워킹의 값이 경쟁에 이상적인에게 큰 다리를 줄 것이다. 마지막으로, 사라는 그녀의 회사의 나머지 부분과 보험 산업에 대한 그녀의 지적 자본을 공유 할 수있는 집중 훈련 프로그램을 설계한다. 모든 직원이 교육을 통해 이동합니다. 이상적인 월 (11)에 의해 수익성에 도달 할 것으로 예상되며, 올해 세에 의해 겸손 순이익이있을 것이다. 우리는 당신의 자신의 사업 계획에 대한 그래프를 만들 수있는 가장 쉬운 방법으로 LivePlan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실제 차트를해야합니다. 1.1 미션 이상적인 비즈니스 지원의 임무는 보험 대리점 업계 최고 품질의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유치하고 고객을 유지하기 위해 존재한다. 우리는이 격언을 준수하면, 모든 다른 장소에 빠질 것입니다. 당사의 서비스는 고객의 기대를 뛰어 넘는 것이다. 작업의 첫 3 년 동안 1.2 목표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 누구의 주요 목표 고객의 기대를 초과하는 서비스 기반의 회사를 만들려면. 적어도 20 개의 보험 에이전트 관행에 최적의 활용. 뛰어난 성능을 통해 연간 20에서 제공하는 클라이언트의 수를 증가합니다. 수익성이 지속 시동 사업을 개발합니다. 당신의 사업 계획이 샘플 계획 한 세련되고 전문적인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LivePlan와 함께, 빠르고 쉽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