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August 7, 2016

Fx는 제국 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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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X-6 의료 보조 드로이드 소속 FX-6 의료 보조 드로이드 의료 드로이드의 MEDTECH 산업 FX 시리즈의 최고의이었다. 수술 멀티 태스킹의 예술에 막대를 제기. 조수로 설계는 환자가 종종 동정 부족 불평에도 필요한 전체 의사 동작을 수행 할 수 있었다. 외환-6는 픽스 잇 시리즈 별명 드로이드 시리즈의 일부였다. 의료 기술은 문을 폐쇄하고, FX-6는 더욱 다양한 모델 중 하나되기 전에 선은 궁극적으로 구 모델을 포함. 그것은 최전선에서 싸우고, 의료진을 현장에서 할 수있는 모바일, 자율, 숙련 된 의료 보조 역할을하는 클론 전쟁 동안 설계되었습니다. 공화국의 그랜드 육군은 심지어 싸움을 계획하거나 이미 기병 부대를 복제하기 위해 추가 의료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 한 영역으로 FX-6 드로이드을 드롭 알려졌다. 많은 사람들 움직입니다 FX-드로이드는 달리, FX-6은 균형의 강한 감각을 가지고 있었다 이상 거의 모든 합리적인 지형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환자를 안정 및 의료의 넓은 범위를 관리 할 수​​ 있지만, 복잡한 성격 프로그래밍의 부족은 영원히 의료 보조 역할에 FX-6을 위임했다. 외환-6도 대신 판독 화면 또는 다른 드로이드와 컴퓨터에 직접 링크를 통해 전달 보코더 부족. 외환-6의 머리는 환자의 건강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수집 정교한 센서 어레이 늘어서 있었다. 이 데이터는 붐비는 병원과 전장 RMSUs에 주력하고, 깔때기 및 모바일 FX-6 환자 수백 동적 기록을 유지 할 수 있도록 복잡한 분석 프로세서를 통해 보관 하였다. 이 모델은 결국 FX-7 이상 2-1B로 대체되었습니다. 장면 뒤에 내용은 폴리스 Massans가 매우 양성으로 설계되었다 편집합니다. 우리는 크로스 커팅을 할 거라고 때문에, 나는이이 아이의 최악의 악몽처럼 보이게하고 싶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제국을 위해 개발 된 유사한 FX-7 드로이드가 역습 후 FX-6 드로이드가 만들어졌다. 외환-7은 실질적으로 내장 주로 움직였다 동안, FX-6은 운동 및 애니메이션의 큰 범위를 허용, 컴퓨터 생성되었다. 1 외관 편집 소스 편집 노트 및 참고 문헌 편집 폭군의 FX 시즌 2에서 시즌 3의 업데이트. 하워드 고든에 의해 생성 된 임원. 글렌 고든 카론, 크리스 사람 Keyser, 데이비드 분노, 기드온 라프, 아비 Nir ​​씨와 휴 피츠 패트릭과 함께, 더 나은 창조적 수신 2,470,000 총 시청자 1,050,000 성인 라이브 7 18-49 평균, 지연보기에 잘있다이었다. 그 유월 시즌 2 시사회는 총 시청자와 성인 18-49에있는 FX 원래 시즌 프리미어 3 리프트를 살 수있는 최고의 라이브 당일을 기록했다. 그것은 전체 시청자의 데모 (935,000에 376,000), 121 (2.35M에 1.06M)에서 149 증가했다. 이 시리즈는 난류 가상의 중동 국가의 내부 동작에 그려진 겸손한 미국 가정의 주위에 회귀한다. 바삼의 독재자는 그의 고향으로 돌아가 자기 부과 20 년 망명을 종료합니다. 그는 자신의 젊음의 가족과 국가 정치에 다시 발생합니다 그의 주저 동창회는 문화의 극적인 충돌로 이어집니다. 내가 대통령 자말 알 Fayeed이 죽지 바랍니다 언급 최근 댓글 5 사람들은 그가 모든 일의 진원지였다. 나는 t은 폭군이 낮은 평가를 할 수 있습니다 방법을 이해 돈. 우리는 그것이 매우 행복 사랑 해요. 환상적인. 내가 제일 좋아하는 TV 시리즈. 폭스 (21) 텔레비전 스튜디오와 FX 프로덕션에 의해 3) 폭군을 생산 시즌을 서둘러. 마감 속보 뉴스 알리미에 가입이 시즌 2 최고의 여름 TV 드라마이었다 특히 이후, 환상적인 소식 (14) 댓글 행복받은 편지함을 유지합니다. 2015년 10월 8일 오전 11시 22분 좋은 소식에 케이크 주니어 레이어, 쇼는 몇 가지 문제가있다하지만 여전히 TEH 최고의 쇼 중 하나 이번 여름이었다. 에비 10 월 8 2015 나는 폭군을 알고 너무 행복 오후 12시 7분 다시 또 다른 시즌이 될 것입니다. 내가 그것을 t 갱신 될 것 년후 것을 읽을 때 나는 매우 슬펐다. 나는 거기 밖으로 모든로부터 너무 다른이 때문에 쇼를 좋아한다. 당신이 충성 뷰어를 FX 감사합니다. 출애굽기 전쟁 : 무엇보다 중요한 전략의 필요성이 그대로 전술 깊이가 인상적이다 제국 골절. 게임이 강한 느낌이 어디 전장 관리입니다. 전면적 인 타격 t이 ISN은 당신이지도를 이길 수있는 상대를 파괴해야합니다. 승리 조건은 각 시나리오에서 사용할 수있는 목표의 수에 파견하고, 야당을 없애기보다는 목표를 성취하는 것은 가능성이 부대에 대한 지저분한 끝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시도. 또는 더 나쁜, 당신은 단순히 회전 부족 것이다. 그것은 핵심 경험을 운전 이러한 규정 및 탁상 착상을 S 및 그들에 대해 좋아하는 많은있다. 그들은 골절 제국이 또 다른 턴 기반 미래 전쟁 게임보다는 자신의 기업처럼 느낄 수 있도록하는 데 도움이 분화 수준을 제공합니다. Gameplanet Membraine 스튜디오는 탁상 게임에 조금이라도 관심이있는 사람이 골절 제국을 사랑 느낌, 내가 동의하는 경향이있다. 그러나, 나는이 문장을 확대한다. 턴 기반의 전략 게임은 최근에 부활의 무언가를합니다 (XCOM 생각 : 적 알 수없는 또는 섀도우의 리메이크를) 만들었습니다 및 골절 제국은 이러한 추세에 화려하게 맞습니다. 또는 그냥 나쁜 엉덩이 전쟁 기계의 군대를 명령 할 수있는 - - 이 게임을 즐길 수 나는 사람 턴 기반 전략에 관심이 있음을 말할 것입니다. 잡지는 궁극적으로는 PC에 탁상 전쟁 게임의 즐거운 정확한 적응이야, 그리고 장르의 팬들을위한 필수가-이 그것을 잡아. Wargamer 출 워즈 : 제국 골절은 미래 보병과 기갑 회사뿐만 아니라 거대한 슈퍼 차량의 여단 수준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차원 턴 기반의 전략 전쟁 게임이다. 이것은 총 전쟁 PC 게임 시리즈 또는 워해머 40,000과 같은 테이블 탑 게임 등 모두 전략과 전술 도전을 제공 게임을 즐기는 사람들의 관심을 끌 것입니다 엄청난 규모의 전쟁이다. 아직 깊은 - - 체스 스타일의 교류 활성화, 사용자 정의 군대, 간단한과 급변하는 전투의 고유 한, 간소화 된 명령 시스템 특징 전략과 전술 플레이, 게임이 출 전쟁에서 이야기를, 피 묻은 내전 싸웠다 길드와 사람의 로얄 제국 사이. 게임은 행성 간 내전 기간에 설정된 매력적이고 완전히 실현 공상 과학 소설 우주 특징 - 출애굽 전쟁에서 역할을한다. 길드 군단에 대해 남자의 로얄 제국 - 각 파벌은 보병과 제국의 남작 작은 짐승과 길드의 일렉트라와 Enforcer의 무거운 탱크 중간 갑옷에서 위로 단위의 광범위한 명단을 가지고 있습니다. 육군 건물을 통해 깊은 전략 - 당신이 전투에 가져다 무엇 당신이 고용 전술 등 모든 비트 중요하다. 작전 척 전쟁 - 게임 플레이 고체 전술을 보상. 배우기 쉬운 어려운 마스터 - 직관적 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게임의 깊이와 균형을 향상시킵니다. 빠른 게임을 가능하게 활성화 기반 플레이를 인터리빙 체스 스타일 - 당신의 형성 그들의 주문을 지정하고이 당신과 같은 더 긴 대기는 일반적인 게임에서 찾을 전장에서 실행을 참조하십시오. 커버 - 상대의 효과를 줄이기 위해 커버를 사용합니다. 오버 워치 - 우수한 위치를 달성하고 전장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플레이 - 이야기의 사건의 다른보기의 길드 또는 사람의 관점 로얄 제국 중 하나에서 체험 할 수라는 제목의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을 재생합니다. 높은 리플레이이 - 단위의 큰 배열을 감안할 형성이 상대에게 당신의 뜻을 입힌위한 여러 전술 옵션을 사용할 수 말할 것도없고, 강제 선택기 인터페이스를 통해 가능한 조합, 모든 전투는 새로운 도전과 경험을 제공합니다. : 5이 게임은 너무 심하게 이루어집니다 증기는 판매에서 제거하지만 지금까지 증기를 사용하는 개발자를 금지해서는 안된다. 그래픽 : 그들은이 유치원 클래스에 의해 만들어진 것처럼 보인다. 지형, 조명 및 시각 효과뿐만 아니라 게임의 느낌을 아파하지만 어려운 단위를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어두운 톤을 사용합니다. 사운드 : 당신은 개발자가 훌륭한 소리를 만들기 위해 그래픽, 지도 및 단위 디자인에 저장하지만 이러한 경우가 있던 시간을 보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음악은 반복해서 반복 한 기본적인 노래, 무기는 개발자 팩 저렴한 현대적인 무기 FX 같은 소리 어딘가에 게임 플레이를 구입입니다 : 게임 플레이는 promsie이 있지만 개발자가 조각에했던 러시 작업을 죽인다. 운동은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멀리 2. 이동을 50 할 수있는 1. 이동이 무엇인지 당신이 당신을 기반으로 이동 얼마나 멀리에 선택할 수있는 이동하도록 선택하는 경우, 공격 유닛을 선택하고 당신에게 CNA 이동 또는 철 다른 옵션 (재편성 선택 최대 거리 75 만 운동 3. 이동 짧은 거리의 끝에서 적 유닛을 공격하고 단위 문제 agaisnt assualt 공격을받을 얻을 수는 grphics이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덤비는 그 가치가 매우 어려운 대상 장치를 선택하게 ungly 어두운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실제 피해를없는 적 유닛을 선택 maange. 나는 적의 보병 그룹, 첫 사랑의 탱크 보병와 다음이 더 tiems 공격 만 아마 모든 TEH 공격을 anong 5 사상자를했다. 다음 라운드를 같은 적의 보병이 공격을 나의 2 탱크를 단위 선택을 파괴 (즉, 사운드 효과가 무엇이며 잘) machien 총을 가진 탱크 :. 두 파벌이 있습니다 각각 선택할 수 아마 5 전체 단위가 그 높은 eneough 수 있었지만 그 사람이해야한다 생각 확실하지 않음 화력이 게임은, 그것의 GreenLight를 만든 방법을 잘 정말 나쁘다. 멀리이 게임에서 그대로. (12) 2015은 확실히 PC에서 탁상 미니어처 게임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추천 : 유일한 밝은면 중 하나가 더 나은 게임을 만들거나 모두 함께 게임을 중지 즉, 이 작업을 할 때 개발 팀은 어떤 lessions을 배운 것입니다. 그리고 아무것도 예, 그것은 아무것도가 없다, 나는 그것을 위해 그것을 사랑 해요. 이 같은 더 많은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그냥 PC에 탁상에서 게임 포트와 t 옵션, 화려한 그래픽과 짜증나게 게임 플레이의 수백만을 원하는 사람들이 어떤 추가 돈이 선택 톤, RTS의 톤이있다. : 14 2015 쓸모없는, 19.00의 저렴한 폐기물 내가했다가 완료 쓰레기, 아니 업데이트, chessy의 graffics, 빈약 한 스토리 라인, 그래서 가치가없는 시간이나이 게임으로, 난 것이다 지출도 돈 밝혀 사개월이 게임 proble 지불 이러한 chessy 게임 만이 dollors : 누군가가 그래픽 엔진에 대한 데모를 만들어 그것을 완료하는 것을 잊었다처럼 9 2015이 게임이다. 그것은 절대 쓰레기입니다. : 최대 서투르게 수선 된 26 2015 초기 액세스 제목입니다. 나는이 게임은 부당 중간에 developer. The 개발자가 개발 그에 해당하는 경우, 게임은 여전히​​ 측면에서, 당신은 초기 접근을 고려할 수있는 상태에서 작동 할 수 있습니다 계속 진행하고 있다고 주장하여왔다 있다는 의견에 검토 내용의 향후 추가. 나는 개인적으로 현재 상태에서이 게임의 모든 즐거움을 찾을 수없는 결론으로​​ 검토하고 관계없이 가격표에 표시된 번호를 구입하지 않을 것입니다. 17 2015이 게임은 매우 좋은 게임에 필요한 코어 구조를 가지고 있지만, 일부 개선이 필요하다. 나에게 가장 큰 문제는 AI 그것이 t 모든 객실 움직임에 반응하고 즉시 모든 게임을 승리하는 것은 매우 쉬운 사용하는 하나의 전략을 작업 할 아무튼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전체 군대와 나머지 절반을시키면서 동안은지도의 반대편에 힘을 (S)의 AI는 고집 절반을 유지합니다. 또한 위협을 식별하고 강력한 유닛이 그들의를 데시 메이션하는 동안 약한 위협적 단위에서 촬영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실패합니다. 불행하게도이 게임에 대해 좋아하는 많은하지만 때문에 싱글 플레이어는 유일한 옵션이며, AI는 그것이 무엇을 할 수있을 전달하기 위해 실패 때문에 예측이다. 그러나 AI가 향상 및 / 또는 멀티 플레이 및 협동 게임 모드가 해제 된 경우. 나는 순간에이 게임을 추천 거라고. 프로의 :이 게임은 상대적으로 균형 보인다. 확장을위한 공간을 많이가 있습니다. 게임 뒤에 역학이 너무 복잡하지 동안 재미있다. 단점 : 없음 멀티 플레이어 게임 플레이. 비지 AI. 인식 : UI를 나쁜 것이 아니라 기발한 될 수 있습니다. 게임의 그래픽과 애니메이션은 매우 기본적인 때문에 그래픽이 당신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은 실망 할 수있다. : 15 2015이 게임은 그냥 일반 쓰레기입니다. 나는 이상을 나사하기위한 경우 또는 내가 운이있어 경우 t 알고 돈. 어느 진영에서 첫 번째 임무는 동일합니다. 나는 시간 첫 번째 임무를 이길 수없는 반 동안했다. 거의 내 명령 (50)는 실패하고, 그들이 한 경우에도 그것은 도움을 일부러. 보병은 일관되게 차량 0 피해를 렸습니다. 3 이상 다스 차량에 보병의 공격과는 손상을 처리하지 않습니다. 과정의 적, 항상 내 차량에 손상을 렸습니다. 진지하게, 나는 RTS 전쟁 게임을 많이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 사람은 나쁜 그래픽, 끔찍한 제어 시스템, 일관성없는 게임 플레이, 그리고 컴퓨터 제어 장점이있다. 데모를 공개해야합니다. 대신에 나는이 쓰레기에 20을 낭비. 감사의. : 5 2,015 짧은 버전 - 당신이 테이블 탑 게임에 다시하는 경우, 당신은 아마이 게임 같은 어떠냐. 긍정적 : 나는 몇 임무를 해요, 그리고 개발자는 컴퓨터 게임과 같은 좋은 주사위 기반 탁상 경험을 제공 한 것으로 보인다. 내가 기대하는 거라고 나는 주위 단위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전장을 가로 질러 내 시야를 조작 할 찾는 컨트롤은 매우 간단 해요 - UI를 꽤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게임 자체에서 나는 단위 통계로 무엇입니까 내 원수를 물리 칠 도움이 될 게임 역학과 그 전략을 작업 즐기고있다. 전체 - 전투 바로 느낀다. 단점 : 그것은 조금 빛에 눈 사탕의 관점에서이야 - 나는 전장은 약간 정적 인 느낌과 저격수와 shootees 사이의 상호 작용은 몇 가지 작업을 함께 할 수 있기 때문에 환경을 더보고 싶어 거라고. 그것은 말했다 - 고체가이야 무슨. 전반적으로, 좋은 인디 제목입니다. 분명히 그렇게, 올 더있다. (116) 139 (83)에 가져 : 5 : 30 2015 메신저에게 TT 전쟁 게임의 팬이 내가이 게임을 가지고 이유입니다. 오늘날 그들은 전체 릴리스를 발표했다. 솔직히, 나는 충격입니다. 이것은 적어도 어디 그들이 요구하는 가격 근처 가치가없는 완전한 게임이 아니거나. 난 아직 게임을 깨는 버그가 발생하기 때문에 나는 단지 20 분을했다. 포럼의 DEVS는 게임에 대해서 가지고 있던 모든 아이디어를 나열. 그럼 그냥 그들없이 발표하고있다. 즉, 그냥 당신이 자신을 수행하는 방법이다. 당신이 EA에 있었던 이유는 게임을하기 위해 돈을, 로 시작하는 얻을 것을 ISN의 t 대신 아무도 그것을 구입하지 그 단지 큰 F. U. 그래서 간단하게 지금을 위해 판매의 해제, 50도 가치가이 게임 하는게 아닙니다 t을 넣어 않은 사람. 사개월 이상 (5/28 업데이트). 새로운 업데이트. 게임 차단 버그 완료. 아직도. 그것은 꿈을 살기 위해 노력 차고에서 몇 사람을 그렇게 무례하게 나를 고통, 그러나 정직하게, 그들은 정말 그들의 일을하지, 주변 단지 방법이 없습니다. 이 현재로서는 출 전쟁을 살 제로 이유는, 명확하게, 있을 것입니다 방법은 이잖아. (업데이트) 또한, 여기에 개발자에서 다른 인용이다. 첫 번째 버전 물론이 경우 릴리스는 수정의 균형을 패치해야 후, 나중에 알고 있기 때문에, 끕니다. 모든 일반 이후 릴리스 것. 당신은 게임의 1/4 그때 orignally이 리뷰에 대한 종류의 나쁜 느낌 롤을 공개하지 않습니다. 80 유용한 평가와 함께 큰 붉은 엄지 손가락을 아래로 첫 번째 리뷰 많은 스팀 인디 게임 관에 못되는 경향이있다. 그러나 지속적으로 DEVS 끔찍한 게임을 만들기위한 버팀목으로 예산 참조보고, 포럼에서 DEVS에서 주석을 읽고 진행의 부족을보고 난 후에, 나는 더 이상 나쁜 생각하지 않습니다. : 탁상 전쟁 게임은 기본적으로 에픽 40,000, PC로 번역 그래서 현대의 최종 해방을 잘 알고있는 사람들을 위해 3 2014. 사용할 수있는 두 파벌 효과적으로 엘리트 제국 가드 군대 플러스 자신의 탱크와 타이탄 군단 / 기사 타이탄 지원 형사 군단 제국 경비대 대 초중 전차 지원합니다. 게임 워크샵 게임, 그 기본적으로 토탈 워 시리즈의 전투에 대해 잘 알고 있지만, 각면이 부대의 한 세트를 이동 회전에 걸리는 위치 기반 켜지지 겁니다. 한쪽은 갑옷에 거대한 탱크와 남자가 한쪽은 큰 로봇과 가난하게 무장 한 징집병이 있습니다. 그것은, 갑옷을 치고, 사기로, 테이블 탑 역학의 진정한 휴양을이야, 군대 배치, 목적, 오버 워치, 커버를집니다. 탁상 규칙을 괴롭히는 수 없음 바보 매우 상세한 규칙은 폭 넓은 학습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일이 당신이 그들을 .. 등 자신의 포인트 비용에 기초하여 자신의 군대 (구입 가격) 직관적 간단한 역학 균형 세력과 단위를 구축 할 것으로 예상 무슨. 이 군대 대규모 전쟁 기계가 아닌 분대 사이의 전쟁이다 확장 할 수 있습니다. 응답 dev에 팀은이 포럼의 활성 및 알파 테스트에서 커뮤니티로부터 피드백을 구현했습니다. 지도와 보병이 좋아 보인다. 저가형 PC를 나쁜 잘 수행 버그 (때 게임 초기 액세스 alphs 테스트 단계에서 작성)를. 대부분 시각이 아니라 게임 차단, 예를 들어, 잘못된 방향을 향하고 장치. 측면 당 단위 유형의 제한된 수의. - 한면, 다른 6에 4 개의 단위. 두 파벌 - 모두 인간입니다. 나는이 외계인의 IP에 그들이 게임에 어떤 온라인 멀티 그것을하지 않습니다 경우 모릅니다 생각 - 하지만 어떤 군대 화가 (제 1 세계의 문제) 차량 모델은 아마도 자리 표시 자와 같은 레벨로 업그레이드 할 필요가 계획되지 않습니다 보병 모델로. 테이블 위에 전쟁의 핵심 느낌 그래픽은 세계의 하차를 설정 못해 있지만 최대 Afterall는 총 전쟁 표준과 전략 게임이다, 분명히있다. , 그것은 단지 더 유닛, 멀티, 우리는 희망을 갖고 향후 몇 개월 동안 얻을 몇 가지 버그 사각 사각를 필요로하고 우리는 좋은 게임을 가지고했습니다 : 17 2015이 게임은 핵심 아주 좋은 게임에 필요한 프레임 워크, 하지만 필요가 있습니다 일부 개선. 나에게 가장 큰 문제는 AI 그것이 t 모든 객실 움직임에 반응하고 즉시 모든 게임을 승리하는 것은 매우 쉬운 사용하는 하나의 전략을 작업 할 아무튼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전체 군대와 나머지 절반을시키면서 동안은지도의 반대편에 힘을 (S)의 AI는 고집 절반을 유지합니다. 또한 위협을 식별하고 강력한 유닛이 그들의를 데시 메이션하는 동안 약한 위협적 단위에서 촬영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실패합니다. 불행하게도이 게임에 대해 좋아하는 많은하지만 때문에 싱글 플레이어는 유일한 옵션이며, AI는 그것이 무엇을 할 수있을 전달하기 위해 실패 때문에 예측이다. 그러나 AI가 향상 및 / 또는 멀티 플레이 및 협동 게임 모드가 해제 된 경우. 나는 순간에이 게임을 추천 거라고. 프로의 :이 게임은 상대적으로 균형 보인다. 확장을위한 공간을 많이가 있습니다. 게임 뒤에 역학이 너무 복잡하지 동안 재미있다. 단점 : 없음 멀티 플레이어 게임 플레이. 비지 AI. 인식 : UI를 나쁜 것이 아니라 기발한 될 수 있습니다. 게임의 그래픽과 애니메이션은 매우 기본적인 때문에 그래픽이 당신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은 실망 할 수있다. 1 2015 출 워즈 : 제국 골절은 턴 기반 전략 게임이다. 설립 탁상 및 소형 룰을 복용하고 전자 게임을 위해 최적화의 야심 찬 결과. 난 단지 캐주얼 선수로 식별있는 탁상 플레이어는 매우 규칙 집중 무리를하는 경향과는 Membraine 팀이 출 전쟁의 규칙과 단위의 자신의 충실한 구현하여 탁상 게임 뿌리를 노출 한 것은 분명하다. 쉬운 이러한 결과는 몇 가지 왜곡과 마스터, 전략 게임에 하드, 픽업합니다. 어떻게 게임을 플레이 않는 것은 당신이이 운동과 행동에 합리적으로 꽉 제약 전장에 걸쳐으로 이동 활성화 할 필요가 아니라 개인 단위보다는 형성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파괴하거나 상대를 물리 치고 반대로 승리는 primairly 필드에서 위치 제어에 의해 결정된다. 그 결과이 당신의 형성보다는 똑바로 전투의 위치 및 배치에 더 큰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게임은 네 차례에 한정되고, 당신은 승리의 위치를​​ 제어하는​​ 경우도 단축 할 수있다. 나는이 주로 각 회전 측정하고 모든 구조물을 이동하는 데 몇 분 정도 걸릴 수있는 탁상 제약, 이해하지만. 이 모든 EW에 의해 자동으로 처리되기 때문에 : FE는 전투 내가 설정지고 있어요대로를 통해 가끔 있습니다. 즉, 내가 여유 잠시이있을 때 빠른 전투를 데리러 그것에게 좋은 게임을 발견했습니다 말했다된다. 똑바로 전투 대 승리의 위치에 대한 강조는 탁상 규칙의 깊은 전략적 게임 플레이에 다른 컴퓨터 전략 게임의 전술적 인 게임 플레이에서 다른 긍정적 인 변화이다. 당신은 거의 형성 위치와 승점의 제어를 고려하는 강제로 다시. 적의 구조물을 파괴에 초점을 맞추고 너무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전장을 캡처하여 이길 것이다. 컨트롤에 대한 어떤 것은이 간단한 마우스 포인트이며 대부분의 형성 및 세부 형성 통계에 대한 마우스 오버와 행동에 대한 인터페이스를 클릭합니다. Membraine가 형성 피드백과 상태 및 전장의 전체 승리의 상태를 보여주는 꽤 좋은 일을했다. 그러나 그것은 내가 반경 명령 메뉴와 다른 제목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컨텍스트 메뉴와 같은 더 진보 된 UI 요소의 일부를 그리워 사용하기 접근 간단하다. FE 코어 게임의 기반이되는 규칙과 속도를 당신을 가지고 노력의 좋은 일을 : 처음에 협박, EW가 있지만 그것은 조금 복잡 보인다. 광범위하게 설명하지 않는 경우 보병과 기갑과 다른 단위 유형에 대한 상대적인 효과의 잘 설립 전략 교훈의 대부분은 세부 단위 통계에 존재한다. 다행히 몇 가지 논쟁이 일치하고 재생 중에 실험은 꽤 빨리 무슨 무슨 짓을했는지 알아 없이. 어떻게 보면 실행 않습니다. 나는 게임이 유니티 기반으로 이해하고 그래서 그것을 실행하고 내 플랫폼에 좋아 보인다. 확대 할 때 단위는, 아름답게 모델링 및 세부하지만 거의 놓친 세부 사항은 전체 battlefileld보고 축소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고 고려하고있다. 전장 잘 질감과 커버와 은폐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난 내 자신이 파괴 풍경, 적의 요새 더 다양성에 대한 희망이나 스타베이스를 캡처 찾을 수 있습니까. 희망 Membraine 미래에 어떤 확장 또는 업데이트를 위해이 문제를 고려할 것입니다. 나는 t에 사용 년후 한 측면은 각 형성이 당신의 명령을 따르지 않는 여부의 기회를 가지고 있었다. 대부분의 컴퓨터 전략 게임에서 당신은, 단위를 클릭 그것을 주문하고갑니다 떨어져을 제공합니다. 처음에는 놀랍고 실망하지만, 이 구조물은 당신의 명령을 실행할 수 없습니다 또는 내키지 수 있음을, 플레이어가 알아야 할 필요가있는 탁상 게임의 또 다른 전술적 요소입니다. 이를 이해하면 활성화 규칙 전체적인 전략의 결과 다른 층이된다. 전반적으로, Membraine는 출애굽기 전쟁 탁상 게임 룰의 매우 충실하고 사실적인 변환을 수행했지만, 그들은 또한 빠른 게임 플레이에 대한 명령 시스템과 인터페이스를 간소화 할 수있는 기회를 가지고있다. 이것은, 주사위는 압연 된 unti 통계 및 전투 결과를 비교하기 위해 매뉴얼을 참조하여 측정 같은 느린 탁상 요소 중 일부에 향상시킨다. 이것은, 내 의견으로는, 두 세계 고체 규칙과 게임 플레이를 단순화하고 접근 게임 플레이 인터페이스의 가장 provdes. 나는 개발자가 거기에서 이동하는 위치에 관심이 있어요. 확장 관련 캠페인, 추가 유닛과 전장, 보다 정교한 승리 조건, 심지어 온라인 멀티. 그럼 너희들을 수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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