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July 10, 2016

4 외환 시프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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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새로운 몬테로 스포츠, 최고의 가치 완전히로드 된 일본어 SUV에 - 미쓰비시, 상단 일본 자동차 중 하나의 카테고리에서 게임 체인저가 될 예정 s의 새로운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 모험 구직자의 요구와 활성 가족에 응답 시장. 알 합 투어 자동차, 모두 새로운 몬테로 스포츠를 공개 아랍 에미리트 연방에 미쓰비시의 공식 딜러 특별히 초대 테스트가 새 클래스에 대한 심층적 인 이해를 얻기 위해 도전적인 지형을 통해 몬테로 스포츠를 몰았다 두바이 사막 보존 준비 제도 이사회에서 관객을 초대합니다 SUV를 선도. 모두 새로운 몬테로 스포츠는 세련된 편안한 오프로드 SUV 개념으로 개발 된 차세대 중형 SUV입니다. 전체 기능을 오프로드 SUV는 외관 디자인, 높은 품질의 차량 성능, 편안한 인테리어, 동급 최고의와 파에 환경 성능 및 광범위한 첨단 안전 기능의 배열을 정제로 제공합니다. 그것은 외모에 올 때, 모두 새로운 몬테로 스포츠는 미쓰비시 자동차 회사의 새로운 동적 방패 앞에 얼굴 디자인 개념을 사용한다. 고품질의 세련된 디자인은 기존의 크로스 컨트리 SUV 차량에서 떨어져을 설정 모두 스포티하고 역동적 인 요소를 사용합니다. 내부는 높은 콘솔 비율 대시 보드를 사용 어울린다으로 더 큰 SUV, 동적 스타일 실버 마감 장식과 조각 좌석은 고급스러운 느낌에 추가하는 동안. 강력한 3.0 리터 V6 MIVEC 엔진에 의해 구동의 몬테로 스포츠는 더욱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타고 향상된 연료 효율을위한 8 단 자동 변속기를 자랑합니다. 스티어링 휠에서 손을 제거하지 않고, 기자와 함께 기어를 이동하는 드라이버를 할 수있는 크루즈 컨트롤과 스포티 한 패들 시프터는 운전의 안락함에 추가합니다. 모두 새로운 몬테로 스포츠 종합 능동 및 수동 안전 기능이 제공됩니다. MMC 자신의 RISE 3 충돌 안전 차체 설계와 일곱 SRS 에어백의 총 거주자에게 뛰어난 수동적 안전성을 제공합니다. 능동 안전 기능은 앞으로 충돌 완화 시스템 (FCM)의 맹점 경고 시스템 (BSW, 미쓰비시 모델의 첫 번째)과 초음파 misacceleration 완화 시스템 (UMS)를 포함한다. 또한 모두 새로운 몬테로 스포츠는 (먼저 미쓰비시 모델) 전기 주차 브레이크로 잘 일반적으로이 클래스에서 발견되는 것 이상의 다양한 고급 기능, 모니터 다중 주위 완전 자동 온도 조절 장치가 장착되어 수 있도록 서로 다른 온도는 운전자와 앞 좌석 승객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모든 새로운 Monetro 스포츠 MMC 자체 슈퍼 선택 4WD-II 사 륜구동 시스템의 추가의 진화 된 버전을 사용한다. 이것은 노면의 요구에 따라 더 나은 모든 지형의 성능과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먼저 미쓰비시 모델에 대한) 새로운 오프로드 모드, 보완하고, (먼저 미쓰비시 모델) 힐 디센트 컨트롤입니다. 20km/h - HDC 모드 선택기를 누르면 자동으로 2kmh에서 내리막 길을 여행 할 때 현재 속도를 유지하기 위해 브레이크를 적​​용 HDC를 활성화합니다. 이 수동 브레이크를 적​​용하지 않고 스티어링에 집중하고 더 큰 안전과 내리막 여행하는 드라이버를 할 수 있습니다. 취급 날씨와 운전 조건, 선택 2WD와 4WD 모드, 오프 ROAD 모드, 도전적인 조건에서 지능형 지원, 고급 서스펜션과 뛰어난 만능의 여유 덕분에 모든 종류의, 안정적이고에 도로 오프 정확합니다. 드라이브 모드 선택 다이얼을 사용하여 드라이버와 2WD (2H)와 4WD (4H, 4HLc) 사이를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이동 - 에 - 이 - 플라이 최대 100kmh에 편리합니다. 가는 거친지면, 드라이버는 거친 지형 또는 경사, 진흙과 모래에 대한 설정 4LLc에 대한 설정 4HLc을 입력하여 센터에 차를 잠글 수 있습니다. 또한, 활성 안정성 트랙션 컨트롤 독립적 필요할 때 우수한 차량 안정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 코너링시에 차륜에 제동력을 조절한다. 또한 휠 스핀이 엔진 출력을 제어하고, 회전 바퀴에 제동력을 적용하여 검출 될 때마다 토크의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마찰을 최적화한다. 그 기동성에 추가하는 몬테로 스포츠는 특히 쉽게 주차하고 운전을하고, 이 크기의 차량에 대한 놀라 울 정도로 작은 클래스를 선도하는 560 만 회전 반경을 제공합니다. 외부에서 세련된 LED 헤드 램프와 주간 주행 등은 매력적인 고품질의 성격에 기여한다. 몬테로 스포츠의 역동적 인 LED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는 대담이 평범한 S​​UV 없습니다 선포. 모두 새로운 몬테로 스포츠의 가격은 완전히로드 된 프리미엄 하이에 대한 Dh107,000에 기준에 대한 Dh89,900에서 시작합니다. 알 합 투어 자동차 알 합 투어 자동차에 대해 미쓰비시, 후소, 체리, JAC, 아랍 에미리트 연방에있는 벤틀리, 부가티와 맥라렌의 독점 대리점 및 UAE를 기반으로 다양한 멀티 억 디르함 비즈니스 대기업 알 합 투어 그룹의 일부입니다. 알 합 투어 그룹은 공학, 부동산, 호텔, 임대, 교육, 출판 및 자동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관심과 실질적인 투자가있다. 자세한 내용은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마케팅 부서 알 합 투어 자동차 (주) LLC 전화 : 971 4 608 4000, 팩스 : 971 4 269 2545 이메일 : 글렌를 AA-곡선은 하나의 변화 사이의 관계를 묘사 AA-곡선을 쉬프트 amcuae 외생 변수와 자산 시장 모델 내에서 하나의 내생 변수입니다. 변경된 외생 변수는 한나라당이다. 영향을받는 내생 변수는 환율이다. 금주 모임 - 곡선을 따라 모든 점에서 다른 모든 외생 변수를 원래 값으로 고정되어 있다고 가정한다. 다른 외인성 변수에 임의의 변화가있을 경우, AA 곡선 시프트된다. 우리는이 인접도에 작동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경제의 통화 공급이 낮은 수준 M S2에 초기 수준 M S1에서 떨어지는 것으로 가정합니다. 초기 통화 공급, M S1에서. 초기 한나라당 levelY 1. 진짜 돈을 요구 내가 다시이 1. 이자율을 결정, 점 G에서 실제 통화 공급을 교차 상부에 G의 해외 영국의 RoR 교차 미국 자산에 대한 수익률의 RoR (1)의 속도를 결정 균형 환율 E / 1. 통화 공급, 그리고 다른 모든 외생 변수가 고정되어있는 경우 결정도 잠시 Y (2) 환율 E / 2.이 운동 플롯을 결정하는 하부 및 상부 다이어그램에서 H 점의 평형 이동에 GNP 증가 점 G와 H. 주를 연결하는 하부 다이어그램의 초기 AA-곡선 표시 단 MS1에서, AA MS1은 MSM S1 것을 주어진 AA-곡선으로 읽습니다. 지금, M S는 M S2에 떨어지는 통화 공급을 가정합니다. MS의 감소는 Y 1. 내가 수익률이 RoR에 3 상승 FOREX 시장에서 새로운 금리 내가 3.을 결정하는 점에 금융 시장의 균형을 이동 GNP 수준에서 실제 통화 공급의 감소로 연결되는 결정 평형 환율 E / I (3)이 조합에 해당하는 지점에서 평형 (Y (1) E / 3)는 하부 도면에서 I 포인트로 전송된다. 두 번째 외생 변수, 즉 M S. 가 변경 되었기 때문에이 점은 새로운 AA-곡선에 놓여있다. 우리가 M S2에서 통화 공급을 유지하고 Y 2까지 한나라당을 변경하는 경우 평형은 완전히 새로운 AA-곡선을 플로팅 (만 아래 그림 참조)에 J를 가리 키도록 이동합니다. 이 AA-곡선은 M S M S2 것을 주어진 AA-곡선을 의미한다 A A MS2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통화량의 감소의 효과는 하방 AA 곡선을 이동하는 것이다. 실제로, GNP의 변경을 제외하고 평형 환율 감소 자산 시장에서 모든 외생 변수의 변화가, 다운 시프트 할 AA 곡선을 야기 할 것이다. 마찬가지로, 환율의 증가를 일으키는 외생 변수의 변화는 AA-곡선이 위로 이동하게됩니다. 그 효과는 AA-곡선 자체를 차지하기 때문에 한나라당의 변화는 AA를 이동되지 않습니다. NB : 축에 그려 NOT 변수가 다음 표 읍니까 아래로 AA-곡선을 이동 할 수있는 모든 변수의 목록을 제시 변경할 때 곡선이 / 라인 만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위쪽 변수의 증가를 표시하는 감소를 다운 - 화살표. 각 변수는 환율에 영향을 미치는 방법과 이유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뒤로 제 20 장 및 제 40 장을 참조하십시오. 하지만 쉽게 참조 할 수 있도록, M S는 미국의 통화 공급 것을 기억, P i는 외국 영국의 금리이며, E 전자는 / 예상되는 미래 환율이며, 미국 물가 수준입니다. 국제 금융 이론 및 정책 - 제 60-4은 : 마지막으로 1/23/05에 업데이트 우리는 연구를 배우고 이상적인 사이클로 크로스 경주 자전거가있다 사이클로 크로스 무엇 도로 자전거 대 하이브리드 대 순환 사이클로 크로스에 대한 모든 것을 공유하는 우리 사랑 여기 있습니다 도로 / 산악 자전거 크로스 polination : 경량 알루미늄, 탄소 강철 또는 티타늄 프레임 탄소 포크 드롭 (등반에 활용​​, 그리고 질주의 경우) 바 통합 쉬프터 / 브레이크 레버 700C의 X의 30-38c (1.2-1.5in) 혹 타이어 산 자전거 clipless 페달과 가드 이중 또는 단일 체인 링 (도로 자전거보다 작은). 진흙 통관는 포크 큰 문제이며 후면 숙박은 막힘없이 타이어에 구축 진흙을위한 공간이 필요합니다. 프레임과 포크는 표준 도로 자전거보다 강하다 있으며, 상단 튜브는 짧은 아래 괄호는 종종 약간 더 높다. 디스크 브레이크는 이제 잠재적으로 강력한 전천후 제동을주고, 사이클로 크로스 경주에 대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레이서는 여전히 선형 풀 바로 설정할 때 힘을 많이주고 (V) 브레이크 또는 캔틸레버를 사용합니다. 최고 바 브레이크 레버는 종종 더 나은 제어에 추가됩니다. 많은 사이클로 크로스 자전거는 / 주말 탐구 작업을 통근을 위해 머드 가드 및 랙 마운트와 함께, 자신의 유틸리티 잠재력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자주 부드러운 타고 강에, 무거운보다 용서 섀시 경주 무게와 부조화 강성 무역 크로스 오버 스타일의 자전거의 증가도 있습니다이야. 왜 사이클로 크로스 자전거 당신이 실제적인, 전통적인 패키지에 다재 다능 한 후 경우. 사이클로 크로스 자전거는 타격을 것이며, 통근 주력, 오프로드 탐색기, 또는 타이어의 변화보다 조금 더 함께 회색 빛을 띤 레이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넓은 도로 자전거의 같은 위치와 더불어, 사이클로 크로스 자전거 활주로에 신속하고 효율적입니다. 그러나, 느슨한 당신을 놀라게 할 것이다 도로 오프와 더 큰 안정성과 grippier 타이어와 약간 낮은 기어로는 진흙과 까다로운 등반을 처리 할 수​​있는 방법을 켭니다. 하이브리드는 일반적으로 사이클로 크로스와 하이브리드의 차이는 평면 핸​​들과 자전거 도로를 의미한다. 그들은 큰 도로 타이어와 머드 가드에 대한 약간 더 똑바로 형상과 여유가 있습니다. 하이브리드는 좋은 통근 솔루션입니다. 사이클로 크로스에 비교, 하이브리드는 그들이 할 수 있지만 오프로드 사용을 위해 의미되지 않습니다. 하이브리드 및 사이클로 크로스 사이의 가장 동일한 차이는 사이클로 크로스가 드롭 핸들을 가지고있다. 사이클로 크로스 및 도로 자전거의 차이는 둘 사이의 주요 차이점은 프레임 형상이고, 사이클로 크로스 자전거들이 축적 그들의 더 ​​큰 타이어와 진흙, 먼지 등을 위해이 넓은 여유 공간. 관련 기사는 장점은 우리가 기존의 자전거를 통해 접이식 자전거를 얻을 수있는 이점에 대해 이야기 이전 문제를 통해 29er의 어떤 산악 자전거 커뮤니티 간의 토론이나 논쟁을 많이가 있었다 지금은 자전거가 인기 항상 좋은 받고있다 것 이 위대한 스포츠 취미는 당신이 산악 자전거 핸들에 관해서 새로운 도로 자전거는 단어 모델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연구 할 때 서로 다른 수준에서 확산되고보고, 그것은 일반적으로 평면이다 2 종류로 좁혀되고있다 그리고 오늘 우리는 공유 할 수있는 4 동영상이. 이 동영상은 기술 용어에 체력을 순환에 대한 몇 가지 기본 정보를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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