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July 13, 2016

이브 온라인 무역 허브 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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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날에 거래하는 것은, 그것은 지금까지 게임에서 할 수있는 가장 유리한 것들 중 하나입니다으로 얻을 수있는 가장 어려운 것들 중 하나입니다. 사람들이 시도하고 당신이 등 0.0, 탐사에 많은 돈을 만들 수 있음을 이야기하지만, 거래에 비해 단순히 아무것도하지 않습니다. 성공적인 상인이 가지고있는 주요 문제 중 하나는 게임이 그렇다고 모든 거래에 대해해진다는 것이다. 당신은 왜 당신이 임무를 실행 중이거나 무역을 무역 무엇 anons을하고 귀찮게 것이다 하루에 1 억 ISK 이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때 시장 또는 계약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게임에 ISK하게 아무것도이다. 사실 누군가가 무언가를 구입하거나 판매 할 때마다 그들은 무역의 정렬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상인은 거래의 모든 종류의 중간 사람이 됨으로써 자신의 ISK을합니다. 기본적으로 낮은 구매 및 높은 판매하고 있습니다. 열쇠는 당신의 틈새 시장을 발견하고 그것을 지배하는 것이다. 당신의 비밀을 보호하고 무자비하게 경쟁을 구동한다. 무역 임무 전리품을위한 최고의 가격을 얻으려고 노력하는 등으로 얻을 정말 쉽습니다. 무역 허브, 선교 허브 또는 0.0으로 선교 전리품을 운반 등을 위해 그것을 판매하는 것을 시도하는 것은 거래의 한 형태가 아니라 가장 효율적인 형태로, 그러나 아무도는 - 더 - 이하 거래의 한 형태이다. 이것은 적 변화 게임이다, 그것은 당신에게 마스터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릴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무엇을하고 있는지 학습을 시작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정보의 핵심입니다. 무역 가이드 : 2 계층 시스템 문제는 대부분의 새로운 플레이어가 시장의 시스템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이 바로 여기에 x를 항목을 구매 국 (7)에 운반하고, 이익에 x를 항목을 판매 할 수 있음을 알려 비디오 게임에 사용된다. 이 이브 - 온라인에서 거래되지 않습니다. 이브 온라인은 2 층 시장 시스템을 사용하고 어떤 상인 이해할 필요가 첫 번째 일이다. 이브 - 온라인 주문 구매 및 판매 관련 거래에 대한 복잡하면서도 단순한 브로커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리얼 플레이어는 6 ISK에 대한 항목 X를 구입하고자하는 게임에서 가상의 브로커에게, 그 브로커는 모든 사람이 볼 수 있도록 시장에 그를 넣습니다. 이 구매 주문이됩니다. 아이템을 판매하는 것은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플레이어는 9 ISK에 대한 항목 X를 판매 할 가상 브로커를 알려줍니다, 그리고 모두가 매도 주문으로 볼 수 있도록 그는 그것을 보여줍니다. 거기에 판매 사이의 차이는 분명히 주문 가격을 구입하고, 상인들은 이점에 그것을 사용하려고 시도합니다. 능숙한 상인을 따라 와서 그들이 순서 채워진 첫 번째 만들 것입니다 지불 할 수있는 여분의 것을 6.01isk의 .01isk을 매수 주문을 넣어 것입니다. 가장 높은 순서는 항상 누군가가 따라 와서 그들이 기다리지 않는다 결정할 때 채워진 첫 번째입니다. 대신 판매 주문을 넣고 다른 플레이어들이 단지 6.01 ISK의 상인에게 판매 할 수 그것을 구입하기 위해 기다리는. 상인 순서는 가득 차있어 지금 그들은 6.01 ISK (마이너스 브로커 수수료)에 대한 항목 X가 있습니다. 상인들은 그것을 구입 어디 그냥 항목 X 오른쪽 목록 - 다시, 또는 다른 곳으로 운반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그들은 8.99을 위해 그것을 구입 같은 역에서 즉시-목록을 다시 척 할 수 있습니다. 시간은 나중에 선교 주자 항목 X를 구입해야하지만, 그러나 기다릴 그것이 자신의 구매 주문을 채우기 위해 다른 플레이어에 대한 소요됩니다 싶지 않아요. 그들은 대신 상인 8.99 ISK에서 구입하고, 8.99 최저 가격이기 때문에 그것은 항상 판매 된 최초의 하나가 될 것입니다. (이 부분은 혼란 스러울 수 있습니다 : 사람이 10 ISK에 대한 구매 주문을 넣습니다 또는 다음 8.99 ISK 항목이 10 ISK 동안 그 선수에 판매되는 8.99 ISK, 같은 역에서 10 ISK에 대한 항목을 구입하는 선택합니다.) 즉, 너트 판매에 거래되고있다. 상인은 2.97 ISK 이익 마이너스 판매 세와 브로커 수수료 함께했다. 더 NPC 거래는 없습니다. 그것은 다른 플레이어 만 가장 높은 매수 주문과 가장 낮은 매도 주문이 가격의 순서로 채워집니다 모든 의존한다. 그것은 0.01 ISK 전쟁의 많은으로 이어질 수 있지만, 그것은 또한 놀라운 이익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기본 거래 약관 주문 주문 - 시장 인터페이스에서이 바닥에 그들이다. 그들은 기본적으로 비 양도 광고를 사고 싶은데요. 주문 판매 - 이러한 상단에있는 것들입니다 시장 인터페이스에. 그들은 기본적으로 비 양도 광고를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무역 슬롯 - 이러한 구매의 양이며, 사람이 한 번에 최대 수 있습니다 주문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기술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 볼륨 - 특정 일에 구입, 판매 물건의 양. 이익 마진 - 이 가장 높은 매수 주문과 가장 낮은 매도 주문의 존중이다. 거래 방법 : 기본 거래 가이드를 모든 새로운 상인이 알고 있어야합니다 기본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상인 누군가가 즉시 뭔가를 판매하고 주문 판매를위한 일을하다 판매 할 때 그 매수 주문이 충전 된 주문입니다 이해는 가정한다. 상인의 대부분의 목표는 높은 볼륨과 높은 마진이 항목을 찾을 수 있습니다. 상인은 가장 높은 매수 주문 후 0.01 ISK 높은 매수 주문을 넣어 것입니다. 이 사람이 당신에게 그것을 판매하는 구매 주문에 즉시 판매를 만드는 사람을 의미합니다. 그 역에 가장 높은 매수 주문이 먼저 채워집니다 하나입니다. 상인은 가장 저렴한 항목을 다음 .01isk 낮은 위해 가능한 한 빨리 판매를위한 항목을 넣었습니다. 구매와 판매의 차이는 이익이다. 더 좋은 방법은 없다 : 무엇을하면 대답 정렬 무역에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거래는 매우 광범위한 용어이지만, 몇 가지 일반적인 하위 범주가 있습니다 : 무역 허브가 : 무역 허브의 무역 잔인한입니다. 시장 주문은 5 분마다 업데이트됩니다, 그것은 t은 이미 0.01 ISK로 당신을 약화 할 준비가 하루의 모든 시간에에 5 상인이 아무튼 희귀 한 아이템입니다. 여기에 무역은 수익성이 될, 하지만 당신은 전략을 필요로 할 수 있습니다. 여백에 조금 기대합니다. 지역 무역 : 지역 거래는 일반적으로 구입하고 정말 높은 마진으로 상품을 판매 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문제는 시간의 주위에 회전이 엄청나게 느릴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모두 당신이있는 지역에 따라 다릅니다. 다시는 전략이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지역 거래 싼 인벤토리를 구축 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문제는을 판매하고있다. 운반 :이 이익을 위해 다른 시스템 / 국 / 지역에 하나의 항목을 복용하는 행위입니다. 거기 하울링을 당기하는 다른 방법이 많이 있으며, 일반적으로 더 높은 마진이있을 것이다. 연신 다시는 일이 많이 걸립니다이다. 널 장 : 널 초 거래는 생활을 할 수있는 가장 위험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엄지 손가락의 일반적인 규칙은 거래의이 종류를 시도하기 전에 설립 널 초 동맹에 있어야한다는 것입니다. 널 초 동맹 회원들이 항상 특정 모듈을 찾고, 당신은 시장 조작에 ISK 운반 물건을 많이 벌 수 있습니다. 인 아이템에 대한 자신의 미친 가격을 제조하고, 이 나그네 쥐에 전체 비축을 판매하는 것은 만드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그것은 좀 더 공격적이고 위험하지만, 거래에 의해 ISK. 정보는 전원 정보는 전원이 충분히 강조 수 없습니다입니다. 예를 들어, 게임에서 저런 엿 한 항목은 다른 교체를 구입 몰려 들고 사람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시적인 대규모 공급 측면의 부족이 가격을 운전 의미 할 수있다. 모든 것을 읽고, 창조. 한 바보 같은 생각이 완료 천재 중 하나를 촉발 할 수 있습니다. 무역 허브 내용 무역 허브는 일반적으로 주요 통과 센터의 역할을 많은 게이트와 태양계에있는 공간의 영역, 무역의 중심입니다. 지금까지 물건을 초과하는 무역 허브 시스템에서 거래되는 상품의 볼륨은 한 곳에서 제품의 고 가용성에 의해 표시, 지역의 다른 시스템에서 거래. 제품의 부피는 더 많은 판매자를 유치 볼륨을 증가 및 가격 안정화, 시스템에 고객을 증가시킨다. 예 포지 바쁜 지역에서는 무역의 큰 부분은 JITA 같은 허브에서 발생한다. 원 스톱 쇼핑의 편리 성 구매자가 대개 (이것은 일반적으로 항목의 판매 주문을 검토하여 볼 수 있습니다) 허브에 항목을 얻을 오히려 다른 지역보다 약간의 프리미엄을 지불 할 수 있도록합니다. 그러나, 허브로 개발하지 않는 경우 낮은 인구 지역에서, 상품에 부과 종종 범위가 더 판매에 도달하기 위해 구매 주문을 증가시켜야에는 보험료가 없을 수 있습니다. 무역 허브 특정 위치를 포함하여 여러 가지 이유로 위치 (초크 점, 선교 허브 나 다른 지역에 근접) 및 부대 시설 (연구 시설, 생산 라인 등)에 작성됩니다. 이러한 요인 플레이어 등을 통해 특정 기지국 및 시스템을 이용하게하고, 방송국이 트레이드 허브라고도되면 다음 플레이어 상태를 확고히 그것을 사용하는 것이 더 쉽다. 당신의 회사는 (EVE 대학은 종종 같은) 전쟁의 경우 원수가 자주 어느새 귀중품을 운반 당신을 잡으려고 희망이 숨어되는 바와 같이, 무역 허브 주위에주의. 그것은 매우 불필요한 손실을 피하기 위해 밖으로의 운반 사 대체 문자를 생성 할 것을 권장 s는. 주요 무역 허브 JITA - 포지 - 칼 다리 공간 인구 : 33,501 (1) 전체 시장은 제공 값 : 119400000000000 ISK 위치 : JITA IV - 달 4 - 칼 다리 해군 조립 공장 JITA 새 에덴 무역의 중심이며, 지금까지 최대 규모의 허브입니다 게임에서 종종 일관성있는 트래픽과 밖으로 시스템의 1000 선수 고. JITA에 거래 인해 활동의 높은 수준으로 매우 경쟁력이있다. 이것은 종종 상당히 낮은 이윤 결과, 인해 볼륨에 거래하여 낮은 마진을 어깨를 으쓱하는 부유 한 수에 성공하기 위해 낮은 ISK와 선수를위한 어렵습니다. 그러나 무역에 새로운 선수가 더 빨리 작은 주문을 넘겨 때문에 빨리하지 말아야 할 것 / 무엇을 배울 수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괜찮은 이윤 (20 위 말) 제품을 발견 할 경우, 이러한 항목이 좁은 여백보다 느린 많이 흐름 때문에뿐만 아니라, 낮은 볼륨 염두해야합니다. 아마르 - 도메인 - 아마르 공간 인구 : 137,900,000,000 ISK 위치 : : 7856 1 총 시장 가치를 제공합니다 : REN에 693,300,000,000 ISK 위치 : - 황제 가족 아카데미의 REN - - Heimatar 민 마타 공간 인구 아마르 VIII (오리스) 7856 1 총 시장 가치 제공 VI - 달 8 - Brutor 부족 재무 Dodixie은 - Sinq Laison - 갈란테 공간 인구 : - 문 (20) - 연방 해군 조립 공장 보조 무역 허브가 다음 무역 허브가 일관되게됩니다 Dodixie IX가 : 91,400,000,000 ISK 위치 : 5865 1 총 시장 가치 제공 주문에 대한 시장 가치의 10 대 EVE 전체 : 막헥 - 메트로 폴리스 - 민 마타 공간 위치 : 막헥 VIII - 문 (12) - 무한한 창조 공장 Oursulaert - 에센스 - 갈란테 공간 위치 : Oursulaert - Oursulaert III - 연합 해군 시험 시설 Tash-Murkon 프라임 - Tash-Murkon - 아마르 공간 위치 : Tash-Murkon 프라임 II - 달 1 - Kaalakiota 공사 공장 아길 - 카니 - 아마르 공간 위치 : 아길 VI - 달이 - 굵게 CONCORD 물류 지원 제국 공간 주요 무역 허브. 이탤릭체로 다른 명사. 아마르 제국 Aridia Sakht VI - 달 7 - Genolution 생명 공학 생산 2 황폐 한 땅 Tuomuta III - Ducia 주조 광산 전초 기지 3 결여 된 Esescama VIII - 달 - 3 제국 군비 창고 4 도메인 Kador Dresi I - 문 18 - 황제 가족 국 6 코 - 아조 르 Ordion VII - 문 (16) - 아마르 해군 시험 시설 7 Zinkon VII - 달 1 - 칼 다리 비즈니스 재판소 회계 8 Tash-Murkon Tash-Murkon 프라임 II - 달 1 - Kaalakiota 공사 공장 9 Ammatar 위임 Derelik 베르타 VI - 문 19 - Ammatar 영사관 국 칼 다리 해군 물류 지원 (11)는 요새 곱창 VII - - 달 6 - 칼 다리 해군 물류 지원 12 포지 Lonetrek Nourvukaiken V - 국가 보호국 물류 지원 (14) Sobaseki VII - 칼 다리 해군 물류 지원 (15)를 경계로 JITA - 포지 (10) 칼 다리 상태 블랙 Ichoriya V 상승 Torrinos VI - 문 (16) - 홈 가드 물류 지원 (16)를 경계로 EC-P8R - 순수 블라인드 갈란테 연방 에센스 Oursulaert III - 연합 해군 테스트 시설 17 아르 논 IX - 달 - 3 피 묻은 별의 EVE 국 18 집 (의 자매의 자매 EVE 에픽 호) Everyshore 할리 VII - 달 6 - 연방 지능 사무실 조립 공장 (19) 플래시 드 Orvolle I - 연합 해군 조립 공장 20 Stacmon V - 달 9 - 학살의 EVE 대학의 홈에 연방 해군 조립 공장 (21) 가장 가까운 무역 허브 (1 점프 ) 및 Uphallant에서 낮은 초 캠퍼스 본부 (2 점프) Sinq Laison Dodixie IX - 문 (20) - 연방 해군 조립 공장 (22) 고독 Boystin V - 달 6 - 프로젝트 고독 직전 공급 업체 Clellinon VI의 연방 지능 사무실 조립 공장 23 본부 - 문 11 - 고급 연구 학교 (24) 센터 Sortet V - 달 1 - 연합 해군 조립 공장 25 창세기 Apanake VIII - 달 8 - EVE 국 (26)의 자매 카니 왕국 카니 민 마타 공화국 Heimatar REN이 VI - 달 8 - Brutor 부족 재무부 (28) Lustrevik VII - 달 9 - Brutor 부족 아카데미 29 인기 임무 허브 Pator VII (Kulheim) - 공화국 보안 서비스 조립 공장 30 메트로 폴리스 막헥 VIII - 문 (12) - 무한한 창조 공장 31 Molden 히스 Teonusude III - 달 - 1 공화국 함대 조립 공장 32 NPC Nullsec 저주 XX9 - wv VII - 문 3 - 구원 천사 트레이딩 포스트 (33) G-0Q86 VII - 달 1 - 수호 천사 조립 공장 (34) 탐구 1 SMEB의 V - 1 정렬 우리에게 최고의 선물을주는 35 쌍생 큰 Wildlands E02-IK VIII - 달 1 - Thukker 믹스 공장 37 외륜 4C-B7X VIII - 달 1 - 외륜 발굴 광산 전초 기지 (38) 얼룩 4GQ-XQ IX - 달 1 - 진정한 창조 조선소 39 LGK-VP의 V - 문 3 - 진정한 힘 조립 공장 (40) TG-Z23 III - 달 8 - 진정한 힘 물류 지원 41 신디케이트 PC9-AY III - Nullsec 캠퍼스 VSIG-K VIII의 Intaki 상업 무역 포스트 (42) 본부 - 달 1 - Intaki 신디케이트 국 (43) X-M2LR VI - 달 8 - Intaki 상거래 창고 (44) 부패한 N5Y-4N VII은 - 문 (20) - Guristas 물류 지원 (45) 청구 할 Nullsec이 Nullsec의 거대한 무역 허브 있지만, 거의 모든 방송국 제휴가 소유하고 동맹과 동맹의 구성원으로 제한됩니다. 주목할만한 예외는 46 (모두 더 도킹 수수료가없는 고정시킨다 모든 서비스가 사용될 수있다)을 포함하는 자유항 끓는 패스 영역이다. 이 방송국의 대부분의 소유자는 고르곤 제국 (-GE-) 동맹이다. 끓는 패스 4 CM8I VI - 4 C0EL0M8 4 LYFE 47 경고 동맹 피비 프리 포트 공화국 (PFR) 참고 문헌의 성장 무역 허브 : 나는 매우 혼란스러운 물건을 발견했습니다 당신은 재생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때문에 포기 EVE를했습니다. 당신은 게임 내 통화 (ISK)를 얻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당신은 다른 플레이어에서 ISK을 위해 플렉스를 살 수있는이 페이지는 free2play 게임 EVE 온라인 지망생 억만 장자 EVE 온라인에 오래 가능성 오래된 소개에 오신 것을 환영이다. 그들은 개발자 아이템 상점에서 구입하여 플렉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플렉스를 활성화함으로써 당신은 가입 시간으로 30 일 추가합니다. 무엇 당신은 게임에서 아무것도에 대한 ISK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모든 단일 선박 및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아무것도 와우처럼 귀속되지 않습니다. 선박, 자신의 모듈 및화물의 내용은 NPC 해적과 적 플레이어에 의해 파괴 될 수있다, 그래서 새로운 무언가를 구입하는 이유는 항상있다. 다른 게임과는 달리, 당신은 t이 퀘스트를 수행하여 경험 포인트를 적립 돈. 스킬 포인트는 당신이 연주 얼마나 많은 상관없이, 실시간으로 무에서 나타납니다. 430112255 스킬 포인트는 게임의 모든 기술을 배울 필요하다. 즉, 완벽한 속성을 사용하여, 18 세 최고의 임플란트 2 개월이야. 당신은 하나 이상의 계정을 가지고, 그래서 같은 시간에 일을 배우고 여러 문자를 가질 수있다 그러나. 그들이 업계 내용 중 하나는, 다른 하나는 작은 선박 전투를 배운다, 다음 하나 전함, 네 번째 물류 선박 (치유), 등등 다섯 번째 자본 선박. 각 계정은 지불하고 당신이 ISK이있는 경우, 당신은 플렉스에 의해 그들 모두를 지불 할 필요가있다. 이 무역 가이드입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다른 EVE 활동보다 훨씬 더 높은 소득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물건 (플레이어, NPC 해적, 소행성)을 촬영하지만, 시스템 간의 항목을 수송 시장 주문을 업데이트 포함되지 않습니다. 당신이 싫어하면, t는 그것을 읽고 돈. 이것은 다소 긴 가이드 당신은 한 번에 읽을 것으로 예상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t 당신이 돌아가 계속, 아무데도 갈 원. 살해 NPC 해적, NPC 임무 에이전트 및 마이닝 심부름 : 게임의 항목은 PvE를 활동에 의해 생성됩니다. 이 일을 사람들이 그들을 사용하려는 선수들에게 자신의 실력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하지 동일한 시스템에서 동일한 시간에 온라인 상태가 아닌, 그들이 t가 서로를 알고 돈 그리고 그들은 / 판매 지금 사고 싶은데요. 당신이 그림으로 오는 곳이다. 당신은 구매자가와 판매 주문을 설정 한 장소로 항목을 이동, 판매자가있는 곳에서 구매 주문을 설정합니다. 두 개의 주문을 뺀 비용의 차이는 당신의 이익이다. 대부분의 선수가 바보와 게으른하거나 돈 t 관리하기 때문에 EVE에서 드문 10-50 이익 ISN의 t. 내가 말했듯이 상인 문자는, 기술을 배우는 것은 실제 시간이 걸립니다. 당신은 목표로이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부자가 될하지만, 플레이어 간 전투 처치 얻을 또는 일부 롤 플레잉 목표를 완료하는 경우, 당신은 그 일을 전용 계정이 필요합니다. 첫 번째 (주) 계정은 기본 활동을하고 거래를하지 않아야합니다. 당신의 목표에서 당신을 지연, 메인의 훈련을 중지 할 것 상인 교육으로 기본 계정에 상인 ALTS을 올려 놓지 마십시오. 당신은 거래에 대한 두 번째 계정을 시작해야합니다. 거래 계정을 시작 : 이것은 내가 진짜 돈을 지불하는 것이 좋습니다 거라고 유일한 이유입니다. 물론 기본 목표는 부자가 될 경우, 기본 계정은 상인이다. 세트가 하나 이상의 장소에서 주문을 구매 및 판매 할 상인 캐릭터를 무엇. 그는에 중점을두고 기술은 기술이 주문과 기술과 순위 (NPC 세력과 명성을)를 설정 할 수있는 비용을 최소화 할 필요가 있었다. 상인을 구축하는 방법의 첫 번째 단계는 (또는 오히려 어떤) 문자 사이버네틱스를 배우는 것입니다. 새로운 플레이어 인 경우 (1)가 충분히 lvl합니다. 이 기술은 당신이 당신의 skillpoint 수집 속도를 임플란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2 개의 임플란트는 2M ISK, 당신이 t은 초보자로이 돈 돈을 주위에 비용이 든다. 그것은 당신의 첫 번째 계정 아니다 당신이 총 초보자가 아닌 경우, 난 강력하게 4 임플란트를 사용할 수 있도록 인공 두뇌 학 (4) 내용을 제안 거라고. 당신이 돈이 t 돈이 초보자 있다면 그들은 당신이 돈을 씨앗을 제공하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경력 에이전트를 시작해야한다. 이 이득 (NPC 도당과 명성) 귀하의 서 증가하기 때문에 즉시 사회 기술을 배우기 시작합니다. 중요 : 당신이 거래하고자하는 진영의 경력 요원을한다. 각 파벌이 다른 두 세력에 하나 친절하고 적대적이다. 당신이 Caldaris에 (경력 에이전트 임무 포함) 임무를 수행 할 경우, Gallentes 당신을 미워하고 당신은 Dodixie에 추가 요금이 있습니다 것이다. 당신이 확실하지 않은 경우 JITA의 주요 무역 허브로, 먼저 칼 다리를 시작합니다. 4 기술 사회를 배우면서 그래서, 당신은 모든 5 미션 체인을해야한다. 탐험 체인에 필요한 Astrometrics 같은 빠른 스킬 훈련을 중단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은 임무를 위해 돈을 얻을 즉시 2 만 달러를 얻을로 즉시 당신이 검색하여 찾을 것, 2 임플란트를 살 것 - 의지력 등보다 먼저, 베타 카리스마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구축함과 같은 기술이 필요합니다 경력 에이전트 임무를 완료, 그래서 돈하려면 t 귀하의 첫 번째 날에 그들 모두를 완료 할 전망이다. 시간이있다. 한 가지 중요한 제안. 스캔 임무, 각 용기로부터 6 문서를 얻을. 당신은 세트를 얻을 후, 인공 두뇌 학 4 알아, 당신은 6.이 때까지 총 초보자가 아닌 경우 다시 약탈, 그것은 respawns, 잠깐, 한 약탈, 4 세트의 돈을 가지고, 다음 구축함 2 내용, 진영 프리깃 1, Astronometrics 1 산업 1, 선체 업그레이드 1, 애프터 버너 1, 진영 특정 무기 2, 신속한 화재 2, 제어 버스트 2, 명사수 2, 모션 예측 2. 시간을 학습 기술을 통해 재생 시간 가치를하는 경우는, 칼 다리를 훈련 대상으로 3, 프리깃 3과 관계없이 진영의 소형 하이브리드 포탑 2. 추격의 당신을 많이 절약 최대 타겟팅 범위에서 선발 임무 프리깃 oneshots 철 충전 작은 레일 건. 그들이 그 거리에서 드롭 미션 전리품을 데리러화물 자석을 가져옵니다. 당신이 t은 L4 할 수있는 전투의 기본이 돈 있으면 차 8 1. 다시 매핑을 정박 받기 프리깃 3. 배운 같은 진영에서 산업 기술을 배우고, 윌 6. 받기 사회 4, 협상 2 (3), 연결 3. 구축함을 장착하고 바람은 경력도 임무 물마루. 돈 t 탐사 컨테이너 3 문서를 약탈하는 것을 잊지. 참고 : 아래의 전문 다시 매핑 팁을 얻을 것이다. 당신이 2/4 임플란트가 어느 쪽이든, 당신은, 사회 사 협상 2/3, 연결 3을 가지고 당신의 경력 에이전트를 마쳤다. 당신이 초보자 있다면 지금, 당신은 그 기술 하나 더로 교체 할 수 있습니다, 진영 산업 우주선 3. 당신은 당신의 경력 에이전트에서이 원시적 인 산업 우주선을받은 배우. 1 앵커 얻기도 우주선의 크기를 증가 용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후에는 6. 당신은 문자 화면에 그것을 할 것입니다, 차 8 매핑하며, 메뉴, 지금 매핑 버튼을 속성. 6 점은 카리스마에, 팔을 의지합니다. 당신이 배울 것이다 기술은 대부분 이러한 속성을 사용합니다. 쉽게 순위를 얻으려면, 당신은 당신의 진영의 다른 두 직업 상담원 무리를 완료해야한다. 링크 된 위키 페이지를 검색하고 구축함에 그들에게 여행. 각각의 임무를 무리 다른 10M 돈과 좋은 순위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초보자를하고 t이 많은 임무를 싫어 didn를하는 경우, 당신은 연합군 진영 경력 에이전트도 (칼 다리 - 아마르, 갈란테 - 민 마타) 동맹은 여행한다. 당신은 돈이있을 때, 카리스마, 의지력 및 메모리에 대한 3 2 임플란트를 교체합니다. 당신은 상인으로 다음과 같은 기술을 습득한다 체약 5, 브로커 관계 (5), 회계 것은 3, 4 도매 마진 거래 (4), 무역 (4), 소매 (5)는, 그 순서대로 작업을 수행하지 마십시오. 1로 각각 상승, 다음이 다음, (일부는 단지 다른 사람 후에 배울 수있는만큼 높은) 3, 4, 당신이 초보자 아니고 100이 고도 원 있는지 t 당신이 할 수있는 다른 작업을 수행하는 경우 마지막 5 모든 리맵을 사용하여 주시기에 저장합니다. , 임플란트를 연결, 인공 두뇌 학 (4)를 배울 수 위의 모든 다양한 기술을 배울 I10-P4 시작, W10-C4 무역 4, 소매 5, 브로커 5 내용 매핑, C10-M4를 매핑. 없는 경우 서둘러 또는 C10-M4의 경우 경력 임무 전에 삼주를 들어, W10-C4에 EVE-오프라인 전환을 사회 사를 배울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PI를 제조 또는 심각하게이 문자에 운반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10 개월 이상 C10-M4에 자신을 고정하기 때문에에서 t 수 있습니다 초보자에게 권장되지 않습니다. 당신이 3/4 임플란트가 그래서 순위는 3/4의 거래 능력을 가지고 경력 에이전트에서 80M에 대해이 있습니다. 바로하지 너무 빨리 JITA를 지배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때마다, 아이템을 판매하는 당신은 브로커 수수료와 판매 세를 지불해야합니다. 당신이 구매 순서를 설정할 때마다, 당신은 브로커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판매 세 1.5 및 브로커 수수료가 1이고 당신이 90M에 대한 항목을 구매 및 판매 그래서 경우 ​​브로커의 관계 5. 학습에 의해 0.75로 감소 될 수있다 5. 회계 학습에서 0.75로 감소 될 수있다 (15M 1B에 대한 판매 후)입니다 그것은 100M를 들어, 당신은 거의 22 당신의 이익이다 675K 750K 750K의 2.175M을 지불해야합니다. 당신은 t가 원하는 돈. 브로커 수수료 크게 당신을 좋아하는 진영을 감소 할 수있다 : 좋은 소식이있다. 이미 어느 정도 당신처럼 그들은 인해 경력 에이전트 임무에. 당신은 문자 화면에서 순위 패널을 열면 당신은 얼마를 보게 될 것이다. 그것은 (연결없이 2-3)에 대한 3-4을이야. 즉 브로커가 연결을 무시 특히, 많은 아니다. 어떻게 당신이 서 증가의 의지를 향상시킬 수있는 것은 스토리 에이전트입니다. 당신은 정확히 같은 종류, 같은 수준, 같은 진영의 16 임무를 수행 한 후 스토리 임무를 얻을. 먼저 회사는 허브를 소유 무엇인지 파악해야한다. JITA이 칼 다리 해군에 의해 소유, s는 예를 들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L4 전투 임무를 수행 할 수 메인이있는 경우, 당신은 당신의 주요 그냥 함대를하여야한다, 캡슐에 선교 포인트에 도착 (NPC 해적은 무시)와 메인 마무리에게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t를 걸치는 경우에, 당신은 당신의 산업 우주선에 L3 유통 임무를 수행해야한다. 이 길을 갈 경우, 당신은 가능한 한 빨리이를 수행해야한다. 당신의 진영의 3-4 L3 배포 에이전트 시스템을 찾기 위해 에이전트 파인더를 사용합니다. , 수익을, 그들 모두를 데리러를 완료합니다. 당신이 칼 다리를있는 경우에, 나는 강하게 오노 체인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시스템 오노 근처 일련의 시스템이다. 이 단지 하나의 방법입니다, 그래서 에이전트는 t 다른 장소에 당신을 보낼 수 있습니다. 정확히 15 임무를 완료합니다. 당신이 계산을 분실 한 경우, 당신은 직업 상담원 보상의 지갑 저널 및 필터를 열 수 있습니다. (15) 선교 (L3 배포 또는 주와 L4 전투)를 완료 한 후, 대상 기업의 스토리 에이전트로 이동합니다. 칼 다리 해군을 위해 나는 Nouteras Ashata을 사용했다. 그녀의 기지로 비행 에이전트 파인더를 열고 이전 (15)와 동일한 유형의 모든 에이전트를 검색 가장 가까운을 찾아 자신의 임무를 수행합니다. 이렇게하면 몇 분 안에 당신에게 메일을 보내는 스토리 에이전트를 만들 것입니다. 그럼 당신은 ISK / 항목 순위에서 모두 우수한 보상이있는 스토리 미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회사 순위 및 파벌 순위의 좋은 양을 많이 얻을. 당신은 L3 분포를 한 경우에도 L3 전투 스토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당신을 도울 로컬 채널에 사람을 지불합니다. 그 10-20M ISK와 전투의 전리품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법인으로 연결 기술 전 8 서있을 때까지 위를 계속합니다. 파벌 서 주위 6. 지금은 될 것, 즉 허용 s의 주위 0.35 브로커 수수료를 제공 할 것입니다. 당신은 전투의 기본이있는 경우, 당신은 우주 임무를 수행하여 현저이 증가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해적 태그를 살 돈이 있다면, 당신은 데이터 센터의 임무를 완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EVE 에픽 임무의 자매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지역 운반 지금 당신은 당신이 같은 완전히 새로운 시작 경우에도 선교에서 순위 및 일부 종자 돈이. 당신은 무역 직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지역 운반합니다. 당신은 t가를 선택해야 돈이는 옵션입니다. 이렇게하면 괜찮은 운반 선박이 필요합니다. 당신이 얻을 수 그것 중 하나 (5) 산업 진영 학습 및 산업용 T2를 사용하여 또는 오카 파일럿 학습에 의해. 그것은 꽤 큰 S와 큰 탱킹 능력을 가지고있다. 당신은 확실히 EVEMON를 사용하여 최적의 다시 매핑을 계산하고 오카 또는 화물선을하라는 지금까지 게임을 충분히 배웠다. 그러나 s는 너무 빨리 서두 수 있습니다. 당신은 오소리 II와 같은 평범한 진영 산업에있다. 당신은 tritanium, pyerite 및 인근 지역에 흩어져 다른 재료를 구입하여 OK 틱 이익을 만들어 판매를위한 허브로 운반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지역은 다른 지역의 허브에 매우 가깝습니다. 예를 들어 JITA 당신이 그들로부터 JITA에 운반 할 수 있도록이 멀리 Lonetrek, 요새와 Sinq Laison에서 점프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전송 강하게 우주선과 약한 탱크의 작은 cargohold에 의해 제한됩니다. 산업 선박은 느리고 종종 해적에 의해 스캔입니다. 당신이 N 토네이도 전투 순양함 (71M)보다 더 가치화물을 운반하는 경우 N / 2 토네이도가 12000EHP의 원샷 당신을 공격 할 것으로 예상 할 수있다. 더 나은 탱크를 얻기 저렴화물을 얻거나 지역 운반에 당신을 위해 왼쪽 s는 무엇 산업 잊지 : 당신은 폭행 프리깃, 인터셉터처럼 작은 프리깃 크기의 선박에 임플란트, skillbooks, 해적 태그, 모듈 및 기타 작지만 비싼 품목을 수송 할 수 shinies을, 배를 covops. 이들은 한 두 주에 배울 수 있습니다. 당신은 순서의 범위를 변경 지역 주문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냥 단지 배송 수백만화물 거기에 갈 것이다 covops, lowsec 시스템에 대한 조심. NPC가 해적 사냥꾼은 저렴한 구매 주문에 대한 자신의 전리품을 판매하고 당신은 판매를위한 허브에 항목을 비행. 당신은 오카 나 화물선이있는 경우 대용량, tritanium 같은 싼 물건에 대해 동일한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특별 시장은 여기에 있습니다 : 정제입니다. 당신은 5, 정제 효율 4, Velspar / scordite / 어떤 처리 2 정련 기술을 배울 것이다 당신은 싼 광석을 구입하고 당신이 그것을 판매 Tritanium 같은 광물에 완벽을 처리하기 위해 높은 순위를 허브로 운반 할 수 있습니다. 무역 직업 중 지역 운반 투자에서 가장 높은 수익, 낮은 위험을 가지고 있지만 시간에 가장 낮은 수익률 (당신은 바보 같은 일을하지 않는 한). 그것은 실질적으로 가격에 차이를 전송 갈기이야. 당신은 단지 억 종자돈이 있더라도 당신은 좋은 돈을 벌 수 있지만, 당신은 매우 풍부하더라도 당신은 t 백 ~ / 시간 이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내가 초보자에게 추천 d는 최초의 무역 전문이다. 당신은 자신을 운반하지만, 택배 계약을 설정하지 않음으로써 ISK / 시간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당신은 누구든지 완료 할 수 있습니다 공공 계약을 설정하거나 붉은 개구리화물 등의 부대 운반에 켜거나 산업을 밀어 수 있습니다. 당신은 모든 운반 시간을 돈을 포기하지만 저장이 방법. 역 거래는 여기에서 당신은 당신의 허브에 앉아 및 판매를 관리하고 주문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차이가 당신의 이익 그래서 분명히 구매 주문 판매 주문보다 작습니다. 그것은 중요한 시작 돈, 좋은 기술 (4가 최소) 및 별, 단지 시장 창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와있는 내용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지루한 될 수 있습니다. 역 거래의 주요 문제는 0.01 저주입니다. 당신이 100,000,000에 대한 구매 주문을 설정하고 120,000,000에 대한 판매는 당신이 원하는 경우 t 누군가가 100000000.01에 대한 구매 주문 및 199999999.99에 대한 판매를 설정 될 때까지 오래 기다려야한다. 당신이 할 수있는 최악의 일은 같은 전략을 따르고있다. 이 봇 시간 무료 고려 사람들을 위해이야. 당신은 agressively 가격을 인하하여야하며, AH을 야영을하지 않아야합니다. 하루에 두 번에 최대 가격을 확인하십시오. 가격 때문에 세금 및 브로커 수수료로 수익성 한계 근처 2 이내까지 이전 100M / 120M의 예에서는, 등등 102M / 118M 다음 104M / 116M에 대한 이동합니다. 이렇게하는 이유는 볼륨을 증가하고있다. 매각 가격이 높은 경우, 많은 구매자는 나사 말 농장 그것은 자신이나 또 다른 0.01 구매 순서를 설정 갈 것이다. 구매 가격이 낮은 경우, 농민은 나사 말할 것이다. 두 가격이 합리적으로 가까운 경우, 그들은 그것을 받아들이고 단순히 / 판매 당신 전에 모든 0.01 주문이 너무 가득하고 당신하는 많은 항목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주문을 업데이트 할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하기 때문에 0.01-ERS는 일반적으로 어떤 점에서 둡니다. 가 20 초 동안 2M 이익은 360M / 시간입니다. 1 시간 캠핑 같은 이익은 프리깃에 veldspar 광산보다 더 나쁘다. 역 거래는 더 많은 항목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시간을 추가하여 항목 당 몇 초 있도록해야합니다. 당신은 충분한 돈이 있으면 시간에 반환 최대 500M / 시간에, 지역 운반보다 낫다. 투자 수익은 거의 t 나쁜 있지만 (20B)에 대해 투자 할 필요가 500M / 하루에 현금에 외설 이상 ~ 3 / 일 (모든 주문은 매일을 기입하지 기억)입니다. 위험은 가격이 하룻밤 놓을 수 있습니다 다음 판매 주문이 매수 주문이 그래서 당신은 그들이 지금 판매하는 것보다 당신이 더 많은 것을 위해 구입 한 항목에 앉아있다 않습니다, t 완전한 돈이다. 당신이 단지 일시적인 장애를 s의 매우 - 매우 확실하지 않으면이 사건은, 당신은 손실을 먹고이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에 수행하여야한다. 당신이 기다리는 경우에, 당신은 더 많은 손실 될 수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예상치 못한 가격에 당신이 주목받을 점프. 이전 가격에 대한 전체 당신의 판매 주문하여 구매 주문 및 판매 할 항목없이 거기에 앉아있다 없습니다. JITA, Dodixie, 아마르, 막헥과의 REN : 인터 허브는 다른 허브의 가격 사이에 당신이 여기 차익을 운반. 당신은 당신이 포함하려는 각 허브에 대해이 더 이상 상인 고도 1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시작하는 조금 더 열심히이야. 당신은 뭔가 싼 곳 구매 주문을 설정하고 비싼이야 어디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자신을 운반 또는 택배 계약을 통해 할 수 있습니다. 이 1B / 시간까지, 지금까지 가장 수익성이 활동입니다. 그러나 가장 큰 투자를 필요로하고 대부분의 위험을 보유하고있다. 당신은 역 일반적으로 그 위에 모든 단일 허브에서 항목을 교환해야합니다 당신은 간 허브 운반을 수행 항목에서 REN에 90분의 120에 간다하고 JITA에 110/90, 당신은 RENS에 나와 있습니다. REN에 더 작은 시장과 그들이 전혀 판매하지 않을 수도로서 당연히 당신은 t 너무 많이 나열 할 수 있습니다. 가격 내역 탭을보세요. 제대로하려면, 당신은 당신이 작업을 모든 허브의 모든 항목 볼륨과 가격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차라리 당신이 새로운 경우 간 허브 운반 일을 제안하지 않을 것입니다. 높은 투자 필요의 상단에, 당신은 더 ALTS (시간 증가 통계의 많은)가 필요하고 당신이 당신의 마음을 변경 한 경우에는 비용을 침몰하고 있습니다. 허브 - 허브 노선은 해적 진을 쳤다. 그들은 t 당신이 t이 실패 할 돈 있으면 당신을 잡을하지만 게이트 decloak 당신의 운송업자를 얻을 수있는 문을 응답과 같은 하나의 작은 실수 당신은 당신의화물을 손실 할 수 있습니다. 어떤 항목이 가장 중요한 질문이 내가 가장을 도울 수있는 질문 거래한다. 당신은 내가 내 블로그에 거래되고있어 무엇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난 당신이 t 당신은 그것을 알아낼해야 1241을 모방 할 할 돈 생각한다. 한 가지 제안 : 당신이 당신의 주요 활동에 사용하는 무역 상품 (이 거래 아니다 가정). 예를 들어, 당신은 당신 자신이 LP 저장소 또는 전투에서 사용하는 선박 및 모듈 또는 FW 임무 등의 임무 전리품에서 얻을 항목과 민 마타 FW의 주요 활동 파일럿, 무역 경우. 당신이 알고있는 항목입니다. 내 ISK 게시물은 EVE 돈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시장 질문과 토론 EVE에서 goblinworks 채널을 가입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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