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July 19, 2016

수직 확산 옵션 거래 전략






+

수직 수직 알려진 고정 최대 이득과 손실을 제공 확산 확산. 그들은 일반적으로 높은 내재 변동성 및 / 또는 높은 보험료와 함께 사용됩니다. 그들은 신용 카드 또는 직불 확산 될 수 있습니다. 이들은 방향성 거래와 수익의 가능성을 증가 시키지만 위쪽을 제한한다. 당신이하고 싶습니다. 높은 보험료와 통화 및 풋를 구입하는 문제의 내재 변동성의 하나에 대한 노출을 줄이고 이익의 당신의 가능성을 증가 할 수있을 것은 시간 당신이 그들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보험료는 이미 매우 높다. 옵션 거래는 확률 게임, 구매자에 대한 이익의 낮은 보험료가 더 높은 확률로. 그래서 그 높은 보험료에 노출을 낮추기 위해, 당신은 그들을 확산 할 때 알고 있어야합니다. 수직 스프레드는 옵션을 구매할 때 프리미엄 비용을 상쇄하기 위해, 또는 옵션을 판매 할 때 위험을 헤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최대 이득과 위험은 무역의 처음부터 알려져 있으며, 따라서 매우 구체적인 위험 관리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변동성을 암시, 따라서 옵션 프리미엄이 높을 때 수직 일반적으로 사용된다. 수직 확산되는 수직 확산이 무엇인지, 전화 또는 풋 중 하나와 수행 전략은 하나의 옵션을 구입하고 동일한 유형 및 유효하지만, 다른 파업의 다른 옵션을 판매 포함한다. 현금은 위치에 대한 마진으로 개최됩니다. 직불 수직 스프레드 방향성 움직임에서 (황소 통화 및 스프레드) 이익. 주식은 구입 파업 플러스 지불 직불지나 이동 한 경우 위치는 성공합니다. 전체 이익을 위해, 기본 요구 만료에 의한 판매 파업을 넘어 이동합니다. XYZ 콜 스프레드 25 호 구입 2의 이체에 대한 30 전화 판매, 구입하는 경우 예를 들어, 전체 이익은 어디서나 30 위에 하부 함께되며 위치 어디 상기 제 신용 수직 퍼짐 유익 할 기본이 만료에서 판매 파업 미만인 경우 관련 통화는 전체 이익을 다할 것입니다. 손익분기은 파업 플러스 신용이다. 신용 스트라이크 위의 기본 숙박은 신용 마이너스 판매하면 이익이됩니다 둔다을 사용 펼쳐집니다. 예 : 2.50의 신용에 대한 위험을 헤지하기 위해 25 넣어 구입은 XYZ (30) 넣어 판매. 위치는 어디 27.5보다 이익이되며, XYZ가 만료 어디서나 30 이상이면 전체 이익을 얻을 것이다. 수직 스프레드는 잘못된 방향으로 경우 기본 동작을 잃게됩니다. 직불 스프레드의 최대 손실은 지불 직불입니다. 신용 스프레드의 최대 손실은 사용 된 두 개의 타격 마이너스 신용 차이다. 이것은 또한 브로커에 의해 개최 여백의 양입니다. 직불 수직 스프레드는 묵시적 변동성이 높은, 특히 구입 한 옵션 프리미엄 비용을 상쇄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무역 수익의 가능성을 증가 시키지만, 잠재적 이익을 제한 않는다. 신용 스프레드는 하나의 옵션의 순 판매자가되고 싶어하지만, 위험을 회피하고자 할 때 사용된다. 옵션 판매 이익 매우 높은 확률로, 또한 큰 손실 가능성 및 신용 확산 한계 노출 그 사용을 가질 수있다. 149 재고하면, 150 호 10 구입하고, 그 비용의 일부를 상쇄하기 위해, 160 호는이 방향성 무역 (4)의 순 이체를 들면 6 판매되므로 불 호 확산 이익 것 주식에서 위로 이동 기본 아래로 이동에서 잃게됩니다. 최대 이득과 위험은 무역의 처음부터 알려져 있으며, 따라서 매우 구체적인 위험 관리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내재 변동성의 변화가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확산은 내재 변동성에 대한 노출을 제한하는 데 사용됩니다. 시간은 직불 확산으로 당신에 대하여이며, 신용 스프레드와 당신을 위해. 승리 무역 인텔의 (INTC) 가격의 예 변동성 스파이크를 암시 동시에 저항을 반사. 우리는 일반적으로 프리미엄 비용을 상쇄하는 높은 내재 변동성 스프레드를 호출 구입할 수 있습니다. 23.50에서와 8 월 중순 상승 주식, 우리는 2.00을 위해 9 월 22.50 호출을 살 것와 1.15의 순 직불를 들어, 0.85의 25 호출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최대 위험은 우리가 지불 한 115 (기억 : 옵션을 많이의 주가는 100 단위로 제공)입니다 재고가 아래에 22.50 경우, 깨달았다. 최대 이득이 경우 135이며, INTC 26까지 갔다, 그래서 무역은 우리에게 117 반환을주고, 완벽하게 밖으로했다. 주가는 25보다 높은 갔다, 그러나 우리는 확산 떨어져 여전히 더 나은했다. 다음은 잃는 무역 기초 자산의 가격의 예는 우리의 위치에 움직였다. 7 월 말, 우리는 가격이 내재 변동성의 스파이크와 함께, 바닥을 가진 것 같았다. 가격이 다시 48 위 팀이 내재 변동성이 떨어지기 시작했을 때, 우리는 0.80에 대한 당당한 49 호를 구입하고 0.30의 순 직불를 들어, 0.50에 대한 50 호를 판매했다. 우리의 방향으로 빠르게 이동 한 후, 아래로 46 이하로 가격 비둘기 우리는 제자리를 지키며 만료에, 우리는 우리가 30 옵션의 지불 직불 위험을 수반하고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잃게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특성과 표준화 된 옵션의 위험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복사는 옵션 지우기 공사, 하나 노스 웨 커 드라이브, 스위트 500, 시카고, IL 60606에서 얻은 또는 1-888-OPTIONS 또는 방문 888options 호출 할 수있다. OptionsHouse은 분리하지만 optionMONSTER와 제휴입니다. 모두 조리개 그룹, LLC의 자회사입니다. 이것은의 권유 OptionsHouse 계좌를 개설하거나 OptionsHouse와 거래하는 것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된다. 이 자료는 교육 목적으로 만 귀하에게 제공되고있다. 이 정보는하지도 않으며, OptionsHouse에 의해 증권을 구매 또는 판매의 청약 또는 청약의 권유로 해석해서는 안됩니다. OptionsHouse을 제공하거나 특정 투자 또는 투자 전략의 본질, 잠재 가치, 적합성 또는 수익성에 관한 투자 조언이나 의견을 제공하고, 당신은 당신이 만드는 어떤 투자 결정에 대해 전적으로 책임을 져야하며, 그러한 결정은 전적으로 기반으로합니다하지 않습니다 재무 상황, 투자 목적, 위험 허용 및 유동성 요구하여 평가합니다. 저작권 2016 optionMONSTER 미디어, LLC. 판권 소유. 수직 수직 확산 옵션 상인 옵션의 특정 번호를 구입과 동시에 동일한 클래스의 옵션의 동일한 수를 판매함으로써 옵션 확산 전략 확산. 같은 기본 보안. 동일한 유효 기간. 하지만 다른 행사 가격에서. 수직 스프레드는 옵션 거래에 관련된 위험을 제한하지만 동시에 그들은 이익 잠재력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들은 모든 통화 또는 모든 둔다 중 하나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강세 또는 약세 수 있습니다. 황소 수직 옵션 상인은 기본 보안에 강세 때 불 수직 스프레드가 사용된다 따라서, 그들은이 기초 자산의 가격 상승에서 이익하도록 설계되어 확산. 그들은 전화 또는 풋를 사용하여 구성 할 수 있습니다 각각 확산 황소 통화 확산과 황소 넣어라고합니다. 그들은 비슷한 위험 / 보상 프로파일을 가지고 있지만 황소 넣어 스프레드는 신용에 설정 될 수있는 반면, 황소 콜 스프레드는 차변에 입력됩니다. 불 넣어 확산 때로는 수직 신용 스프레드로 지칭하면서 따라서, 불 통화 확산은 수직 이체 확산이라고한다. 곰 수직 확산 황소 전화 확산 불을 넣어 수직 확산 옵션 전략도 기본 보안에 약세있는 옵션 상인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확산. 곰 수직 스프레드는 기초 자산의 가격 하락에서 이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들은 전화 또는 풋를 사용하여 구성 할 수 있고, 곰 전화 확산으로 알려져 있으며, 각각 확산 넣어 베어. 그들은 비슷한 위험 / 보상 프로파일을 가지고 있지만 곰 넣어 확산이 차변에 설정 될 수있는 반면, 곰 콜 스프레드는 신용에 입력됩니다. 베어 풋 확산 때로는 수직 이체 확산이라고하면서 따라서, 베어 호 확산은 수직 신용 스프레드 불린다. 곰 통화는 새 거래 계좌가 바로 당신이 힘들게 번 돈을 위험없이 OptionHouse의 가상 거래 플랫폼을 사용하여 거래 전략을 테스트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가상 돈을 5,000으로 자금 지원 무역 시작할 준비가 확산 베어 풋 스프레드. 당신이 진짜 거래를 시작하면, 첫 번째 100 거래는 수수료가없는이 짧은 수직 확산 중 두 사람과 함께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짧은 수직 전략을 확산 (아래의 링크를 통해 클릭하고 가입시 프로모션 코드 60FREE을 인용 확인)입니다 두고 두 통화. 거래의 최종 결과가 신용을 생성하기 때문에 이러한 조합은 때때로 신용 확산이라고한다. 이 짧은 수직 스프레드와 신용을 생성 않는 이유를 구입 한 파업은 멀리 떨어져있는 동안 판매 된 파업은, 기본 주식, ETF 또는 인덱스의 현재 가격에 더 가깝다. 파업 가까운 현재 가격 중 하나를 둔다 또는 전화, 항상 멀리 떨어져 파업보다 더 높은 프리미엄이있을 것이다. 이 예에서, 나는 30 호를 구입하고 27.50 전화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나는 30 호는 0.65의 순 신용을 떠나, 나에게 0.90 비용을 부담해야 구입하지만, 1.55의 27.50 전화를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나에게이 전략의 두 가지 주요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난의 지금이 특정 전략을 사용하는시기와 방법에 대해 살펴 보도록하겠습니다 나중에 부패가 내 부탁에이 절 시간에 다룰 것이다하는 위험을 정의. 전망 / 분석이 전략은 약간 강세 전망 또는 약간 약세 전망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강세 인 경우에, 당신은 짧은 넣어 수직 확산을 사용합니다 (때때로 황소 풋 스프레드라고도 함). 당신이 수직 짧은 통화를 사용하는 것이 약세 인 경우에 (때로는 곰 콜 스프레드라고도 함). 잠깐, 당신은 말할 수 t이 강세 거래를 요구하고 대답은 약세 거래에 대한 둔다 때로 믿을 수. 일종의. 내가 강세 인 경우, 나는 전화 (긴 통화를) 살 수 있었다. 그러나, 나는 또한 풋 (판매 전략을두고 기억) 짧은 풋 스프레드 내가 제한된 위험에 내장하고 내가 일반적으로 t이 주식을 소유 할 돈 것을 제외하고는 벌거 벗은 넣어 전략과 유사하다을 판매 할 수 있었다. 다만 보험료를 수집합니다. 기억해야 할 중요한 점은이 옵션이 짧은 경우, 당신은 일반적으로 긴 옵션 인 사람에서 반대 기대를 가지고있다. 내가 가지고 싶은 일을 짧은 통화 확산을 판매하는 경우 내가 바로 그렇지 않으면 내가 할당받을 수 있습니다 내 짧은 통화 아래로 유지하기 위해 주식을 싶습니다 발생합니다. 이전 무역 결정에 대한 권리 재고 추가 수직 확산 링크를 선택 무역 입구, 나는 것입니다 가능성이 특정 주식, ETF 또는 (어쩌면 또는 내 관심 목록에서 몇 가지)을 염두에 인덱스입니다. 그런데, 이 전략으로, 나는 인덱스 옵션과 ETF 옵션을 사용하려면. 아무리 당신이 선택한 기본 무슨 악기, 당신은 당신의 분석을 확인 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단지 내가 현재에 완고한 편견을 가지고 주식에 강세 스프레드 거래. 마찬가지로, 나는 단지 내가에 약세 오전 주식에 약세 확산을 거래 할 것이다. 나는 기술적 분석하거나 추세를 관찰을 통해 그 결론에 도달하든, 나는 성공의 나의 확율이 아닌 반대, 내 편견과 더 나은 거래 믿습니다. 이것은 명백한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나는 사람들이 약세 추세의 바닥을 잡아 또는 상단을 잡으려고 노력 통화 수직 확산을 판매하려고 넣어 수직 확산을 판매하려고 봤어요. OK, 나는 그것을 인정하는 것이다. 나뿐만 아니라이의 유죄했습니다. 그러나, 이 계정의 유출 돈을 위해 조리법이다 - 하지에 나에게 중요한 또 다른 항목은 기본 주식, ETF 또는 인덱스의 볼륨입니다.. 일반적으로 기본 볼륨이 매우 높은하지 않은 경우, 옵션 볼륨과 미결제는 t 중 매우 높은 원. 그래서, 난에 대한보고 높은 액체 기본 악기를 선호합니다. 그러한 긴 통화 또는 긴 넣어 다른 전략과 함께있을 수 있으므로 짧은 수직 확산과 같은 중요한 항목 입력 타이밍 ISN의 t 타이밍. 그러나, 나는 제대로 내 진입 타이밍의 두 가지 주요 장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나는 종종 내가 자주 나는이 두 가지 이점의 조합은 좀 더 지속적으로 수익성이 나는 것을 의미 성공의 나의 기회를 증가 찾을 더 큰 초기 크레딧을 실현. 사용할 수있는 여러 가지 기술적 지표가있다. 당신이 당신의 즐겨 찾기이있는 경우, 모든 수단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지속적으로 여기에 사용할 광산의 일부입니다. 추세 다운에 저항에서 비슷한 반송에 약세 항목 - 황소 플래그 브레이크 아웃에서 강세 항목 - 확률 MACD가 반송 떨어져 최대 추세 주식에 지원에 상부 반전 영역 강세 항목에있을 때 베어 플래그 또는 약세 항목이 강세 항목을 브레이크 아웃 주식은 여기에 설립 된 장기 하락세 이미 주식에 저항 바운스에서 항목을 복용의 예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완벽한 반송이 어려울 수 있다는 것을 발견, 이상적인 항목입니다. 사실은 그런 일이 바운스입니다 아는 까다 롭습니다. 이러한 확인하기 전에 오늘의 저 아래 움직임으로 확인을 찾습니다. 내 기본 악기를 선택했습니다되면 오른쪽 옵션을 선택하면, 나는 충분히 열려 관심과 볼륨이 옵션 세트와 함께 일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이상 충전 가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각 다리에 대한 진실해야합니다 - 나는 총 미결제 약정의 5 개 이상을하지 않습니다 내 주문 확인하려고합니다. 모든 이상, 나는 내 주문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위험이 있습니다. 나는 100의 열려 관심을 볼 경우, 나는 보통 잘 해요. 짧은 수직 확산을 위해, 나 또한 시간의 왼쪽 20 ~ 40 일로 옵션의 달을 선택합니다. 이것은 내가 녹아 것이다 충분한 시간 프리미엄을 것이다 보장합니다. 종종 보험료의 20 미만 일 판매하는 것은 너무 적은 프리미엄을 위해 너무 많은 위험을 감수 발생합니다. 다음으로, 풋 스프레드 또는 전화 확산에 대한 저항 위의 지원 아래 중 하나 인 짧은 옵션을 선택했다. (가) 멀리 내 짧은 파업을 선택, 내가받을거야 순 보험료 하부. 짧은 파업을 평가하기 위해 두 개의 추가, 다소 관련,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나는 선택을하는 짧은 행사 가격의 델타 값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델타의 특징 중 하나는 페니 이상 돈에 만료 대략 가능성 때문이다. 이이보다 정확한 계산은 일부 온라인 브로커 확률을 얻기 위해 도구를 제공합니다. thinkorswim 플랫폼의 예로서, 옵션 체인 볼에서 선택 될 수있는 열 중 하나의 만료에 확률이다. 이 값은 1 페니 이상 돈에 만료의 확률이다. 암시 적으로 나는 100에서이 값을 빼서 내 무역의 확률 인 성공 (즉 만료 OTM)를 알 수 있습니다. 이 예에서 보듯이, 델타 및 만료 확률은 t 정확히 동일한 때로 믿을 수 있지만 모두 좋은 상대 표시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29.22에서 만료의 확률로, 그것이 내가이 옵션은 목표 인 가치가 만료 것이라는 70.78 기회를 의미한다. 나는 30 내지 40의 만료의 확률을 가지고 짧은 스트라이크를 찾고 있어요 의미 성공의 60 ~ 70 확률을 선택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이상적으로, 이 파업은 수직 또는 수직 전화를 판매하는 경우에 저항 위에 넣어 판매의 경우 지원 아래이 될 것입니다. 긴 옵션의 경우, 나는 보통 (더 OTM) 떨어진 다음 파업을 선택합니다. 행사 가격 1 단위와 옵션의 경우, 나는 종종 그에게 2 확산을 넓은 두 개의 스트라이크를 이동합니다. 나의 마음에 드는 사람은 일반적으로 2, 5 스프레드 있습니다. 요약하면, 짧은 수직 확산을위한 나의 선택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모두 파업 가격의 충분한 열려 관심을 저항 위의 만기 행사 가격까지 남은 20-40일 (전화) 또는 지원 60과 70 사이의 성공 (풋)과 가능성 (확률 이하 보통 하나의 행사 가격 떨어져 긴 파업) (30, 40) 사이에 만료되지하지만 미만이 넓은 확산 분석 위험 / 짧은 수직 확산의 좋은 점은 내 절대 위험과 보상이 꽤 잘 정의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보상. 나는 수직 확산을 판매 할 때 내가 할 수있는 최대 내가받을 수 신용입니다. 내가 잃을 수있는 가장 두 파업 가격 (마이너스 inital 신용) 사이의 차이입니다. 최대 손실이 정의되어 있기 때문에 내가 하나가 무역을 닫거나 위치가 만료 될 때까지, 내​​ 브로커는 여백으로 내 최대 손실 금액을 개최한다. 내가 잃을 수있는 가장은 1.85 (- 0.65 2.50) 동안 위의 예를 사용하여, 나는이 무역에 할 수있는 가장은 0.65이다. 내 보상 / 위험은 0.65 / 1.85 또는 0.35 : 1입니다. 이 t 그러나 s는 그것을 다른 방법을 살펴 보자, 좋은 위험 / 보상처럼 보일 아무튼. 무역이 완전히 나쁜 가면 내가 잠재적 1.85을 잃을 수 있다면, 그것은 무역에 내 투자는 필수적이다. 나의 예상 수익은 투자에 35 반환 될 계획대로 무역이가는 경우 I 잠재적 0.65을 얻을 수 있습니다. 즉, 너무 나쁜 아니다. 즉, 모든 거기에있다이야. 짧은 수직 확산에 계속 존재 또는 - 2 페이지




No comments:

Post a Comment